“아웃도어 좋아하는 모델을 찾습니다”
“아웃도어 좋아하는 모델을 찾습니다”
  • 임효진 기자
  • 승인 2014.11.28 14: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월간 아웃도어·스타만들기 엔터테인먼트 공개 오디션 진행…광고·패션쇼 출연기회 제공

월간 아웃도어가 2015년을 빛낼 화보모델을 선발한다. 스타만들기 엔터테인먼트와 콜라보레이션으로 진행되는 모델선발 대회는 12월 11일 오후 3시 서울문화예술전문학교에서 공개 오디션 형식으로 진행된다. 서류 마감은 12월 10일 자정까지. 지원자는 프로필 사진 3매 이상과 포트폴리오를 준비하면 된다.

▲ 스타만들기 엔터테인먼트 홈페이지.

신청은 스타만들기 엔터테인먼트 홈페이지(www.madestar.net)에서 회원가입 후 프로필 사진을 등록하고 모델신청을 하면 된다. 자격 조건은 18~28세 사이의 남녀로 남성은 신장 175cm 이상, 여성은 165cm 이상이면 지원 가능하다. 남녀 5명씩 선발할 예정이다. 합격한 모델들은 향후 다양한 아웃도어 브랜드 광고와 패션쇼에도 출연할 기회가 주어진다.

이두용 월간 아웃도어 편집장은 “경력보다는 실제 아웃도어를 좋아하고 활동하는지가 중요하다. 화보 모델로 참여하고 기자와 함께 액티비티한 아웃도어를 즐길 준비가 된 사람을 선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어 “등산·아웃도어 잡지들이 지금까지 시도해 보지 않았지만 아웃도어 브랜드들의 장점을 잘 표현하기 위해 모델을 뽑기로 했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