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토, ‘앰빗3 스포츠 사파이어’ 새로 내놔
순토, ‘앰빗3 스포츠 사파이어’ 새로 내놔
  • 이주희 기자
  • 승인 2014.11.27 14: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이트·골드 색상 조합…다양한 성능과 세련된 디자인 돋보여

핀란드 시계 브랜드 순토가 앰빗3 스포츠의 화이트 사파이어 모델을 새로 내놓았다. 블랙과 화이트, 스포티브 블루를 선보인데 이어 화이트와 골드 색상의 조합이 고급스러우면서도 세련된 화이트 사파이어 모델을 추가로 선보였다.

▲ 순토가 새롭게 선보인 앰빗3 스포츠 화이트 사파이어 모델.

순토가 지난 9월 출시한 앰빗3 스포츠는 아웃도어·스포츠 활동에 최적화된 성능과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을 겸비한 프리미엄 시계다. 이 제품의 장점은 스마트폰과 무선 연동이 가능해지면서 어떠한 환경에서도 사용자의 활동을 놓치지 않고 기록할 수 있게 된 것. 무브스카운트 앱을 이용해 이동 중에도 실시간으로 운동 기록을 업로드할 수 있으며, 시계 설정도 자유롭게 조작할 수 있다. 또 앱을 통해 사용자의 데이터를 업로드하고 공유함으로써 퍼포먼스 향상에도 도움이 된다.

사이클과 러닝, 수영, 등산, 트라이애슬론 등 다양한 아웃도어·스포츠 활동 시 운동 기록을 체계적으로 관리할 수 있으며 GPS와 고도계, 온도계 등 기본적인 기능들도 물론 지원한다.

▲ (왼쪽부터) 앰빗3 스포츠 화이트 사파이어, 스포티브 블루, 블랙, 화이트 컬러.

순토 관계자는 “앰빗3 스포츠의 화이트 사파이어 모델은 컬러를 다양화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히고자 출시하게 됐다”며 “아웃도어·스포츠 활동을 체계적으로 관리해 주는 다양한 기능성과 강인한 내구성,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스포츠 마니아들에게 적극 추천할 만하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