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드코리아, ‘소셜 캠핑’ 진행
포드코리아, ‘소셜 캠핑’ 진행
  • 황제현 기자
  • 승인 2014.10.31 17: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월 25~26일 가평 라벤트리…골든벨 퀴즈·차량 소개 영상 만들기 등 미션 프로그램 마련

포드세일즈서비스코리아(이하 포드코리아)는 10월 25일과 26일 가평 라벤트리에서 ‘소셜 캠핑’을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페이스북 이벤트를 통해 선발된 60명의 팬들이 포드 자동차의 대표 모델들을 체험하고 소통할 수 있도록 마련된 자리이다.

▲ 60명의 참가자들이 함께한 '소셜캠핑'.

2012년 포드 올-뉴 이스케이프 출시에 맞춰 진행된 최초의 소셜 캠핑과 2013년 ‘가을로 떠나는 소셜 캠핑’에 이어 올해 세 번째로 진행됐다. 이번 소셜 캠핑 행사는 국내 판매되고 있는 포드 차량 6종 모델인 익스플로러, 이스케이프, 토러스, 퓨전, 포커스 디젤, 머스탱의 각 특성과 기능들이 소개됐다.

특히, ‘나만의 포드를 만나다’라는 주제로 진행된 이번 행사는 포드 차량에 대한 정보 전달 뿐만 아니라 참가자들이 포드의 역사와 차량에 대해 알 수 있는 ‘포드 골든벨 퀴즈’, 팀별 포드 차량 소개 영상 만들기 ‘디스커버 마이 포드’ 등의 미션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더불어 포드를 주제로 한 할로윈 호박 각 미션과 바비큐 파티, 인디밴드의 화려한 미니 콘서트 등 무르익어가는 가을 캠핑의 묘미를 느낄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 참가자들로부터 많은 호응을 얻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