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스페이스 영상, 조회수 신기록 수립
노스페이스 영상, 조회수 신기록 수립
  • 정진하 수습기자
  • 승인 2014.10.30 17: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 달 만에 770만 건 돌파…‘탐험 버킷 리스트’ 댓글 이벤트 진행
||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가 F/W 시즌을 맞아 선보인 ‘Never Stop Exploring’ 캠페인 영상이 화제다. 한 달 만에 유튜브 조회수 770만 건을 돌파, 국내에서 제작된 브랜드 바이럴 영상 중 가장 많은 클릭수를 기록했다.

▲ 조회수 770만 건을 돌파한 ‘Never Stop Exploring’.

이 영상은 20~30대 젊은 소비자들이 매장을 구경하던 중 갑자기 바닥이 사라지면서 시작된다. 의지할 곳은 클라이밍 월뿐인 상황에서 천정에 숨겨져 있던 다운재킷이 내려온다. 눈앞에 ‘제한시간 30초! 노스페이스 다운재킷을 GET하세요!’라는 미션이 나타나며 고객들은 재킷을 잡기 위해 두려움을 무릅쓰고 몸을 던지는 스토리다.

캠페인 영상은 해외에서도 입소문을 타 세계적인 광고 전문지인 ‘애드위크’의 메인 페이지에 게재 됐다. 또 미 ‘피플지’ 온라인판, 미 워싱턴주 소재의 KHQ 방송 뉴스 등에도 소개되면서 조회수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한편 노스페이스는 더 많은 사람들에게 도전 정신을 전달하기 위해  ‘탐험 버킷 리스트’ 댓글 이벤트를 마련했다.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TheNorthFaceKR)을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11월 9일까지 진행한다. 10명을 추첨해 탐험 백을 제공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