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 캠핑족들을 위한 핫 아이템
감성 캠핑족들을 위한 핫 아이템
  • 정진하 수습기자
  • 승인 2014.10.30 15: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이시에라·LG전자·콜맨·탐앤탐스 등 다양한 제품 출시

최근 아웃도어 열풍과 함께 20~30대 사이에서 캠핑이 하나의 트렌드로 자리 잡고 있다. 이에 젊은 캠핑족들을 겨냥한 다양한 제품들이 출시되고 있다. 이번 시즌에 출시된 하이시에라 캠핑 백팩, LG전자 블루투스 미니빔 TV, 콜맨 나누크 침낭, 탐앤탐스 핸드드립 커피 등은 자신만의 감성캠핑을 즐길 수 있는 아이템들이다.

▲ 하이시에라 전속모델 여진구의 캠핑 백팩 화보.

하이시에라 캠핑 백팩은 넉넉한 내부 수납공간과 0.8kg의 가벼운 나일론 소재로 만들어져 기능성과 스타일을 겸비한 것이 특징이다. 옆면 지퍼를 이용하여 배낭을 열지 않고도 짐을 손쉽게 넣을 수 있으며, 윗부분 헤드를 덮으면 내용물이 움직이지 않도록 고정해준다. 크기는 31×19×61cm, 가격 12만9천원대.

▲ LG전자 블루투스 미니빔 TV.

텐트 안에서 영화를 즐길 수 있는 LG전자 블루투스 미니빔 TV는 580g의 초경량 프로젝터. 10만대 1의 명암비로 선명한 화질을 제공한다. 블루투스 사운드 기능이 탑재되어 무선으로 스피커를 연결하여 생동감 넘치는 사운드를 즐길 수 있다. 모델명은 PW700, 가격은 85만원.

콜맨의 나누크 침낭은 이중 지퍼로 이루어져 외부의 차가운 기운을 완벽하게 차단, 영하 20도에서도 사용이 가능하다. 넉넉한 사이즈로 체형과 상관없이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크기는 210×100cm, 가격은 19만9천원. 한편 탐앤탐스 핸드드립 커피는 컵에 필터를 걸고 뜨거운 물을 붓는 방식으로 야외에서도 편리하게 즐길 수 있다. 개별 포장되어 있어 휴대가 간편하다. 가격은 1만5천원대. 
 

▲ 콜맨의 나누크 침낭.

▲ 탐앤탐스 핸드드립 커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