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어 아이템을 구비한 카시나 명동 프리미엄 숍
레어 아이템을 구비한 카시나 명동 프리미엄 숍
  • 황제현 기자 | 사진 김해진 기자
  • 승인 2014.10.24 14: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AMPING LOOK|Premium Selec. Shop

1997년 부산에서 스케이드보드 코어숍으로 시작한 카시나는 2005년 서울로 본사를 이전하면서 더욱 다양한 전 세계의 유명 스트릿 컬처 브랜드 제품을 소개하기 시작했다.

현재 운영 중인 매장으로는 카시나 647 플래그십 스토어(프리미엄 라인 판매 및 발매), 스투시 서울 챕터(국내 유일 스투시 단독 숍), 카시나 명동 프리미엄점(프리미엄 라인 판매 및 발매), 카시나 롯데백화점 명동 영플라자점(프리미엄 라인 판매 및 발매), 카시나 신세계백화점 명동 본점(프리미엄 라인 판매 및 발매), 카시나 홍대 프리미엄점(프리미엄 라인 판매 및 발매), 나이키 에너지 도어 와우산 107, 카시나 롯데백화점 부산 광복점(프리미엄 라인 판매 및 발매), 카시나 온라인 스토어(www.kasina.co.kr), TPE(The Pancake Epidemic Seoul chapter) 압구정점(미국 3대 스폐셜티 커피 중 하나인 Stumptown coffee 판매), TPE(The Pancake Epidemic Seoul chapter) 코엑스 현대백화점, TPE 현대백화점 본점(압구정) 등이 있다.

스투시(Stussy), 스투시 디럭스(Stussy Deluxe), 언디핏(Undftd), 디에메(Diemme), 허프(Huf), 온리 뉴욕(Only Ny), 오드 퓨처(Odd Future), 에이라이프(Alife), 유잉 어슬레틱(Ewing Athletics), DRx, 브리티시 나이츠(British knights), 아디다스 컨소시엄(Adidas consortium), 일렉트릭(Electric) 등 약 45개 브랜드의 핫한 아이템들을 끊임없이 수입·유통하고 있는 카시나는 그 인기에 힘입어 카시나의 오리지널 상품을 제작해 판매하는 것은 물론이고 푸마, 리복, 뉴발란스, 헌드레드, 심지어 캐릭터인 둘리 등과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어디에서도 볼 수 없는 독창적이고 획기적인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카시나 명동 프리미엄 숍 김우열 매니저
카시나 명동 프리미엄 숍은 2011년 4월 현재의 장소로 이전하면서 프리미엄 숍만이 보유한 유니크한 스타일의 제품들을 선보이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특히 나이키는 다른 어떤 곳보다 다양한 상품군을 보유하고 있어 레어 아이템에 목마른 고객을 반긴다. 일반적인 시즌 상품이 아닌 국내에서 구하기 힘든 해외 동시 판매 제품을 만날 수 있는 것도 카시나 명동 프리미엄 숍 의 장점 중 하나다.

“대중매체를 통해 비주류였던 상품들이 조명 받는 경우가 있습니다. 과거 헌드레드(The Hundreds)나 크록스(Crocs) 등을 많이 찾았지만 지금은 스투시(Stussy), 허프(HUF) 등 스트릿 브랜드의 선호도가 높아 트렌드는 돌고 도는 것이라는 사실을 새삼 느낍니다.”

20대부터 40대까지 폭넓은 연령대를 아우르는 캐주얼하고 자유분방한 스타일의 상품들이 캠핑을 즐기는 이들에게 손짓한다. “아웃도어 환경에서는 자외선 차단을 신경 써야 합니다. 여름이 지났다고 소홀해 해서는 안 되지요. 일명 ‘벙거지 모자’로 불리는 버킷류, 그리고 스냅백을 준비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신발은 따뜻한 소재에 밑창이 도톰한 것을 신는 것이 좋겠습니다.”

카시나 명동 프리미엄 숍

ㆍ주소 :  서울시 중구 명동길 14 눈스퀘어 4층
ㆍ영업시간 : AM 11:00~PM 10:00
ㆍ홈페이지 : www.kasina.co.kr
ㆍ문의 : 02-773-3523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