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도어 ‘밀레’와 가전 ‘밀레’가 만났다
아웃도어 ‘밀레’와 가전 ‘밀레’가 만났다
  • 정진하 수습기자
  • 승인 2014.10.22 16: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월 9일까지 이벤트 진행…총 600여 명에게 다양한 경품 증정

프랑스 아웃도어 브랜드 밀레가 독일 프리미엄 가전 브랜드 밀레와 공동 마케팅으로 ‘밀레(Millet)+밀레(Miele)’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마케팅은 서로 다른 산업 분야의 브랜드가 만나 구매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주기 위해 기획되었다.

▲ 밀레(Millet)+밀레(Miele) 이벤트.

이벤트 기간은 23일부터 11월 9일까지. 전국 밀레 매장에서 신상품 다운재킷을 구매하는 멤버십 카드 회원을 대상으로 한다. 추첨을 통해 1등(2명)·2등(3명)·3등(10명)에게 각각 밀레의 아웃도어 전용세탁기, 건조기, 아웃도어 전용 세제세트를 증정한다. 또 4등(100명)·5등(500명)에게는 매장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엠 포인트를 최대 3만점까지 제공한다. 당첨자는 11월 19일 밀레 공식 홈페이지(http:// millet.co.kr)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