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가을 트렌드 패턴은 ‘카모플라쥬’
올 가을 트렌드 패턴은 ‘카모플라쥬’
  • 정진하 수습기자
  • 승인 2014.10.15 11: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웃도어·캐주얼 브랜드들 다양한 제품 출시…엠리밋, 엠비오, 앤듀, 팀버랜드 등

아웃도어와 캐주얼 브랜드들이 ‘카모플라쥬’를 활용한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카모플라쥬는 군복 위장 무늬를 말하며, 최근 가을 트렌드 패턴으로 떠오르고 있는 것.

▲ 엠리밋 전속모델 임시완의 카모플라쥬 컬렉션 화보.

아웃도어 브랜드 엠리밋은 카모플라쥬 컬렉션을 출시했다. 여러 가지 나뭇잎을 카모플라쥬 패턴으로 만들어 베스트를 비롯한 배낭, 미니 숄더백, 스틱 등의 제품에 적용했다. 색상은 브라운, 옐로우, 카키, 그린.

제일모직의 캐주얼 브랜드 엠비오가 공개한 F/W 시즌 화보에서 ‘카모플라쥬 라운드 스웨터’가 눈길을 끈다. 이 제품은 업그레이드된 터치감과 조직감으로 고급스러움을 더한다. 강한 개성의 패턴과 다크한 컬러감으로 활용도가 높은 제품이다.

▲ 엠비오 카모플라쥬 라운드 스웨터.

남녀 캐주얼 브랜드 앤듀의 남성용 ‘싱글 트렌치코트’는 입었을 때 분위기 있는 소재감을 연출할 수 있다. 또 카라와 소매에 가죽 디테일이 있어 멋스러운 제품이다. 그 외 니트, 팬츠 등도 함께 판매되고 있다.

▲ 앤듀 싱글 트렌치코트.

팀버랜드는 타이거 카모플라쥬 패턴으로 포인트를 준 ‘팀버랜드X블랙스케일’ 부츠를 한정 판매 중이다. 이는 미국 스트리트 브랜드 ‘블랙 스케일’과 협업한 제품이다. 팀버랜드의 대표 아이템인 6인치 부츠에 타이거 카모플라쥬 패턴, 독특한 모양의 스티칭이 특징이다. 색상은 옐로우, 블랙, 카키.

▲ 팀버랜드X블랙스케일 콜라보레이션 부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