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야크 키즈, 제3회 악동캠핑 개최
블랙야크 키즈, 제3회 악동캠핑 개최
  • 이주희 기자
  • 승인 2014.10.02 11: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4~26일 충북 송호관광지 캠핑장…가족 다함께 즐기는 체험형 프로그램 마련

블랙야크(대표 강태선)가 전개하는 키즈 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 키즈가 오는 24일부터 26일까지 충북 영동군 송호관광지 캠핑장에서 제3회 악동캠핑을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자연 속에서 온 가족이 소중한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하는 문화 마케팅 일환으로 기획됐다.

▲ 블랙야크 키즈가 오는 24일부터 26일까지 충북 영동군 송호관광지 캠핑장에서 제3회 악동캠핑을 개최한다.

‘블랙야크 키즈와 함께하는 제3회 악동캠핑’은 블랙야크 키즈 제품을 입고 사진을 찍는 포토 이벤트를 비롯 ‘패밀리 룩을 찾아라’, 요리대회 등 가족이 다함께 참여할 수 있는 체험형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행사는 8일까지 블랙야크 키즈 전국 매장에서 키즈 제품 20만원 이상 구매 시 응모 가능하며, 자동 추첨을 통해 100가족을 초대할 예정이다.

또한 블랙야크 페이스북(www.facebook.com/BLACKYAK)에서 아이의 모습이 담긴 악동 사진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악동캠핑 참가권을 10가족에게 증정한다. 당첨자에게는 초대권 외에도 블랙야크 캠핑용품 40% 할인쿠폰 및 15만원 상당의 환영 선물이 현장에서 주어진다.
 
블랙야크 마케팅본부 남윤주 팀장은 “가족들의 큰 호응에 힘입어 제3회 악동캠핑을 진행하게 됐다”며 “블랙야크는 앞으로도 다양한 야외환경에서 아이들이 즐겁게 뛰어놀 수 있는 건전한 키즈 아웃도어문화 정착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블랙야크 키즈 매장에서는 26일까지 20만원 이상 구매 시 블랙야크 폼크로스백을, 30만원 이상 구매 시 C풀하우스재킷을 사은품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