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인성, 강렬한 아웃도어 룩 ‘심쿵’
조인성, 강렬한 아웃도어 룩 ‘심쿵’
  • 이주희 기자
  • 승인 2014.09.23 11: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랙야크 F/W 시즌 화보 공개…도심서도 활용 가능한 세련된 아웃도어 스타일 제안

히말라얀 오리지널 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가 조인성과 함께한 2014 F/W 시즌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에서 블랙야크는 일상생활과 야외활동의 경계가 허물어진 아웃도어 트렌드를 그대로 반영, 도심에서도 활용할 수 있는 스타일리시한 아웃도어 룩을 선보였다. 특히 블랙야크의 메인 제품군으로 구성된 익스트림 라인, 심플한 시티 아웃도어 룩의 BP 라인, 네오수트 라인 등 6개의 대표 라인을 통해 각 라인별로 차별화된 기능성과 디자인을 강조한 점이 돋보였다.

▲ 조인성과 함께한 블랙야크의 2014 F/W 시즌 화보.

최근 종영한 SBS 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로 인기를 모은 조인성은 이번 화보에서 강렬한 눈빛과 특유의 카리스마로 남성적 매력을 발산해 이목을 끌었다. 장시간 이어지는 촬영에도 지치지 않고 적극적으로 촬영에 임해 스태프들의 박수를 받았다는 후문이다.

블랙야크 마케팅본부 김준현 이사는 “조인성씨는 오랜 기간 함께 호흡을 맞춰온 만큼 단숨에 화보 콘셉트를 잘 이해했다”며 “이번 화보에서는 블랙야크가 추구하는 가치들이 잘 드러나 다양한 제품들이 주목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조인성과 함께한 블랙야크의 F/W 시즌 화보는 블랙야크 모바일 공식 홈페이지(m.blackyak.co.kr/20 14fw)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블랙야크의 익스트림 라인을 완벽하게 소화한 조인성.
▲ 트레이닝웨어인 네오수트 라인을 세련되게 연출한 조인성.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