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엔크린 주유 고객 대상으로 서삼릉청소년야영장에서 열려
SK엔크린 주유 고객 대상으로 서삼릉청소년야영장에서 열려
  • 엄재백 기자
  • 승인 2011.01.0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문패 만들기, DIY 필통 만들기, 풍선 날리기 등의 행사 진행돼

지난 3월 12일과 13일 경기도 고양시 원당동의 서삼릉청소년야영장에서는 SK엔크린 주유실적 보유 고객들을 대상으로 한 1박 2일 SK엔크린 오토캠핑 행사가 진행됐다. 모두 20개 가족이 참가해 진행된 이날 행사에는 캠핑에 필요한 텐트를 설치하는 것을 시작으로 온가족이 둘러앉아 자기 집의 얼굴인 문패를 만들어 건 후, 본격적인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오후 4시부터 진행된 패밀리게임에는 가족들이 팀을 이뤄 닭다리 싸움과 팔씨름대회, 신발던지기 등에 참가해 아이들과 함께 땀을 흘리며 즐거운 추억을 만들었으며 아이들은 직장과 일상에 지친 아빠 엄마와 함께 모처럼만에 행복한 시간을 가질 수 있었다. 이어 저녁시간에는 식사를 마친 후, 가족이 함께 모여 한편의 영화를 감상할 수 있었다.

첫날 행사를 마친 참가자들은 다음날 가벼운 산책으로 몸을 푼 후, 10시부터 아이들과 머리를 맞대고 새 학기 일과표를 만들어 신학기 계획을 세우는가 하면 아이들의 공부에 필요한 연필과 지우개 등을 수납할 수 있는 필통을 만들었다. 아예 몇몇 가족들은 역할을 분담해 엄마와 아이는 일과표를 만들고, 아빠는 정성껏 아이에게 필요한 필통을 만드는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다.
 
아이들과 함께 살과 살을 맞대가며 즐거운 추억을 만든 참가자들은 정오에 새학년 소원 풍선 날리기를 통해 한 해의 소망을 풍선에 담아 하늘에 띠웠으며 이어 진행된 단체사진촬영을 끝으로 행사를 끝마쳤다.

지난해 4월 ‘자연과 함께하는 우리가족이야기’라는 캐치 프레이를 내걸고 진행된 SK엔크린 오토캠핑 행사는 행사 전달 SK엔크린 주유소를 이용해 주유한 기록이 있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으며 캠핑 비는 무료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