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스포츠, 탕웨이의 남자로 성준 발탁
코오롱스포츠, 탕웨이의 남자로 성준 발탁
  • 이주희 기자
  • 승인 2014.09.03 13: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국 시장 적극 공략…TV·잡지·온라인 광고 및 다양한 프로모션 전개

코오롱스포츠는 올 F/W 시즌 탕웨이와 함께할 새로운 남자 모델로 배우 성준을 발탁했다. 이번 시즌 코오롱스포츠는 9월부터 탕웨이, 성준을 내세워 지면 광고를 시작으로 TV, 잡지, 온라인 광고 등을 진행하며, 고객들과 만날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도 전개할 계획이다. 두 모델이 함께한 올 시즌 TV 광고는 10월 초에 방영된다.

▲ 지난해부터 코오롱스포츠의 전속모델로 활동 중인 탕웨이(왼쪽)와 새 남자 모델로 발탁된 성준(오른쪽).

새 모델로 선정된 성준은 지난해 tvN ‘로맨스가 필요해3’에 이어 최근 KBS 월화드라마 ‘연애의 발견’에 출연하며 국내뿐 아니라 중국에서도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최근 김태용 감독과의 결혼으로 화제를 낳은 탕웨이는 지난 1년간 코오롱스포츠의 전속모델로 활동하며 그녀만의 우아하고 고혹적인 분위기로 세련된 아웃도어 룩을 선보이고 있다.

코오롱스포츠 마케팅팀 박승화 팀장은 “코오롱스포츠는 지난해 중국 시장을 겨냥한 전속모델을 통해 국내는 물론 중국 내 인지도 향상과 마케팅 활동에 큰 효과를 봤다”며 “올해도 중국과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두 스타 배우 탕웨이, 성준을 모델로 활용해 하반기 중국 시장에서 유통망 확대와 공격적인 현지 마케팅을 펼칠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