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스케이프, 강렬한 F/W 화보 선보여
노스케이프, 강렬한 F/W 화보 선보여
  • 정진하 수습기자
  • 승인 2014.09.02 16: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지원·지창욱 모델…간결하고 실용적인 디자인 강조

북유럽 감성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케이프는 모델 하지원, 지창욱과 함께 한 2014 F/W 시즌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에서 하지원, 지창욱은 강렬한 포즈와 눈빛 그리고 사랑스러운 커플의 모습을 연출해 열정적이고 세련된 아웃도어 스타일을 선보였다.

▲ 하지원·지창욱을 모델로 내세운 노스케이프 2014 F/W 화보.

F/W 시즌의 가장 큰 특징은 라인별 로고 매뉴얼을 단순화 하고 또 와펜이나 라벨을 이원화시켜 뒤에서도 브랜드가 잘 보일 수 있도록 하였다. 노스케이프는 익스트림 아웃도어에 적합한 피어리(PEARY), 트레킹과 하이킹에 적합한 노드카프(NORDKAPP), 캠핑·여행 등 일상 활동에 적합한 보야지(VOYAGE) 등 3개 라인으로 구성되어 있다.

노스케이프 관계자는 “새로운 시즌을 맞아 홈페이지를 리뉴얼하는 등 새롭고 다양한 활동을 준비하고 있으며, 앞으로 더 많은 소비자들이 노스케이프를 즐기고 함께 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노스케이프는 화보촬영현장을 담은 메이킹필름을 홈페이지(www.northcapekorea.com)에 공개하고 9월 14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영상 안에 숨겨져 있는 브랜드 슬로건과 하지원, 지창욱의 친필 사인이 들어간 노스케이프 최고급 재킷 중 본인이 선물로 받고 싶은 제품을 함께 댓글로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2명에게는 재킷이, 38명에게는 스타벅스, 영화관 등을 이용할 수 있는 기프티콘이 제공된다. 당첨자는 9월 16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