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반젤리 창단 10주년 축하 후원의 밤 열려
에반젤리 창단 10주년 축하 후원의 밤 열려
  • 박성용 부장
  • 승인 2014.08.28 22: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단장 배우 손현주·홍창진 신부 참석…장애어린이합창단 공연 및 감사패 전달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는 배우 손현주씨가 단장으로 있는 에반젤리 장애어린이합창단은 8월 28일 상암DMC 첨단산업센터 8층 옥외공원에서 창단 10주년을 축하하는 후원의 밤을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후원사인 IBK연금보험, 서울산업진흥원, ROOT와 협찬사 하이파기획, 좋은미디어, 토탈사운드, 더굿미디어, 쇼필름, 라이브스튜디오, 브이매직의 도움으로 진행되었다.

▲ 8월 28일 상암DMC 첨단산업센터 8층 옥외공원에서 에반젤리 창단 10주년을 축하하는 후원의 밤이 열렸다.

이날 행사는 에반젤리 장애어린이합창단의 ‘오 샹젤리제’를 오프닝으로 시작해 에반젤리 히스토리, 청소년합창단 ‘이 모든 세상이 우리의 것’, 청년합창단 ‘사랑합니다’에 이어 청소년·청년합창단의 합동 무대 ‘Forever with you’를 피날레로 마무리했다.     

특히 공동단장인 홍창진 신부 등 10년간 함께한 분들에게 감사패를 전달하는 자리에서 그동안의 노고를 격려하며 눈물을 짓기도 해 합창단 축하객들에게 감동을 선사했다. 또 행사를 주관한 사단법인 마음은행과 서울산업진흥원의 협약식도 진행되었다.      

▲ 에반젤리 장애어린이합창단 단장으로 있는 배우 손현주씨.

▲ 이날 행사는 장애어린이합창단과 청소년, 청년합창단의 무대로 꾸며졌다.

▲ 후원의 밤에서는 행사를 주관한 사단법인 마음은행과 서울산업진흥원의 협약식도 진행되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