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테릭스, 부산 롯데백화점 광복점 오픈
아크테릭스, 부산 롯데백화점 광복점 오픈
  • 이주희 기자
  • 승인 2014.08.22 11: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F/W 신상품 구비…관광지 인접해 유동인구 흡수 기대

넬슨스포츠(대표 정호진)가 전개하는 캐나다 아웃도어 브랜드 아크테릭스가 부산 롯데백화점 광복점에 신규 매장을 열었다. 이번에 오픈한 광복점은 아크테릭스의 26번째 브랜드 스토어이자 부산광역시 3호 매장이다.

▲ 부산 롯데백화점 광복점에 오픈한 아크테릭스 신규 매장 전경.

지난 8월 19일 오픈한 광복점은 부산광역시 중구 중앙동에 위치한 롯데백화점 광복점 7층에 자리하고 있다. 부산지하철 1호선 남포역 10번 출구로 바로 연결돼 접근성이 뛰어나며, 용두산 공원, 광복로 패션거리, 자갈치 시장 등의 주요 관광지가 인접해 있어 대규모 유동인구 흡수도 기대된다.

매장은 아크테릭스의 간결하고 세련된 디자인처럼 깔끔하고 고급스럽게 꾸민 것이 특징. 매장 외벽에는 브랜드 고유의 전문성을 드러낼 수 있도록, 실제 캐나다 공장에서의 수작업 모습을 담은 대형이미지가 래핑돼 시선을 끈다.

특히 광복점은 아크테릭스의 전국 브랜드 스토어 가운데 가장 먼저 2014년 F/W 시즌 신상품을 선보인다. 대표적인 제품으로는 세륨 SV 후디를 비롯한 새로운 다운 제품군과 전천후 고어텍스 재킷인 알파 AR 재킷 등이 있다.

▲ 매장 입구에는 브라운과 옐로우 컬러를 활용한 가을 아웃도어 룩을 선보였다.
▲ 오렌지와 그린 컬러가 눈길을 사로잡는 아크테릭스 에센셜 라인.

제성왕 광복점 매니저는 “매장을 찾는 고객들에게 여타 브랜드에서는 경험할 수 없는 아크테릭스만의 진정성을 보여드리겠다”며 “의류부터 배낭, 장비에 이르기까지 전문적인 상담을 약속드린다”고 말했다.

아울러 “특히 롯데백화점 광복점은 백화점, 마트, 영화관을 갖추고 있는 종합 쇼핑몰이자 관광지 밀집지역에 있어 국내외 관광객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 곳”이라며 “타지에서 매장을 찾은 고객들에게 주변 관광정보 안내서 등을 제공해 관광에도 도움을 드릴 것”이라고 덧붙였다.

▲ 매장 외벽에는 브랜드 고유의 전문성을 드러낼 수 있도록, 실제 캐나다 공장에서의 수작업 모습을 담은 대형이미지가 래핑돼 시선을 끈다.

광복점 신규 오픈 이벤트도 진행한다. 아크테릭스 신규 멤버십 가입 고객에게는 5,000점의 특별 포인트가 즉시 적립되며, 기존 가입 고객에게도 5%에 추가 5% 적립의 혜택이 제공된다.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에게는 9월 18일까지 아크테릭스 열쇠고리와 스카르파 양말 등을 증정하고, 20·40·6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아크테릭스 스카프와 버프, 우산 등의 선물을 제공한다. 단, 사은품 소진 시 행사는 조기 종료된다.

문의: 아크테릭스 롯데백화점 광복점 051-678-3793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