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관광공사, 한국관광홍보원정대 모집
한국관광공사, 한국관광홍보원정대 모집
  • 문길현 수습기자
  • 승인 2014.08.06 18: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월 14일까지 15명 모집…9월 25일~10월 1일 러시아 모스크바·상트페테르부르크서 활동 실시

한국관광공사(사장 변추석)는 한국-러시아 상호방문의 해를 맞이하여 한국관광홍보원정대원 15명을 오는 8월 14일까지 모집한다. 중학생 이상의 해외여행이 가능한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으며 개인 또는 팀으로 접수 가능하다. 참가를 희망하는 사람은 해외여행을 하면서 실행 가능한 한국 관광 홍보 아이디어와 참가목적을 함께 기술하여 지구촌스마트여행(www.smartoutbound. or.kr) 사이트에 접수하면 된다.

▲ 한국관광공사는 한국관광홍보원정대원 15명을 8월 14일까지 모집한다.

선발된 홍보원정대는 오는 9월 25일부터 10월 1일까지 러시아 모스크바와 상트페테르부르크의 주요 관광지에서 한국 관광 홍보 활동을 실시하게 되며, 홍보원정대의 공식일정에 포함된 항공료와 숙식비 등 모든 참가비용은 무료다.

앞서 2013 한국관광 홍보원정대 1기는 유럽 주요 도시의 캠핑장에서 ‘Korea Festival’을 개최해 한국 음식 시식행사, 국악공연, 한국 관광 사진전, 태극기 풍선아트, 태극기 페이스페인팅 등을 선보이며 캠핑장을 찾은 현지인뿐만 아니라 전 세계 관광객을 대상으로 한국을 홍보한 바 있다.

2014 한국관광 홍보원정대 2기 또한 최종 선발된 홍보대원들의 특기를 살려 한국 전통놀이, 국악 공연, 한글 쓰기 체험 등을 활용한 ‘Korea Festival’을 개최할 예정이며, 러시아 현지의 한류팬들과 교류 행사도 가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