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LATEC | 폴라텍 네오쉘
POLATEC | 폴라텍 네오쉘
  • 임효진 기자
  • 승인 2014.07.23 17: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름철 저체온증에 대비하는 자세

여름은 노출의 계절이다. 휴가에서 부지런히 가꿔온 몸매를 뽐내기 위해 쇼핑에 나서는 사람도 많다. 하지만 반소매나 민소매만 준비하다가는 큰코다칠 수 있다. 산행 중 갑자기 비라도 오면 기온이 떨어지고 저체온증이 와 건강에 위협이 될 수 있기 때문이다. 여행이나 아웃도어 활동을 계획하고 있다면 몸을 보호하는 긴 팔 의상도 반드시 챙겨야 한다. 방수ㆍ투습에 신축성까지 갖춘 스마트한 네오쉘이 대안이 될 수 있다.

완벽한 방수성과 탁월한 투습성에 스트레치까지
네오쉘은 내구성이 뛰어난 겉감과 부드러운 이너 레이어 사이에 방수·방풍·투습성이 뛰어난 멤브레인을 결합한 소재다. 뛰어난 방수성과 양방향 투습성을 자랑하는 네오쉘은 악천후에서도 몸을 쾌적하게 유지시켜준다.

여기에 또 하나의 기능을 추가했다. 99%에 달하는 방풍 기능. 하드쉘 소재가 상대적으로 신축성이 부족한 데 반해 네오쉘은 신축성도 뛰어나다. 네오쉘은 하드쉘의 내구성과 소프트쉘의 편안한 착용감을 모두 가진 소재이다. 소음이 적어 격렬한 아웃도어 활동에도 거슬림이 없다. 일반 세탁도 가능하니 관리가 편한 건 당연지사.

다양한 실험을 통해 최상의 소재 개발
폴라텍의 실험 결과를 보면 네오쉘은 공기 침투성 수치가 0.5CFM(2L/㎡/sec)로 매우 높다. 물론 폴라텍 파워쉴드는 7CFM의 놀라운 수치를 보여주고 있지만, 방수성이 없다는 점에서 네오쉘의 공기 침투성은 상당히 우수하다. 방수성 테스트에서 네오쉘은 1만mm 수압까지 견딜 수 있다는 것도 증명했다.

이 수치는 착용자가 항상 쾌적하게 아웃도어 활동을 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무엇보다 네오쉘의 뛰어난 기능성은 투습성 테스트에서 드러났다. 투습성 정도를 나타내는 수증기 유출량(Water Vapor Flux)이 1만g/㎡/24hrs로 높은 수치를 나타낸다. 네오쉘은 몸에 열이 발산되기 전에 즉각적인 호흡으로 수분과 공기의 흐름을 지속시켜 항상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하는 기능성 소재다.

POLATEC JACKET

마모트, 지온 자켓
폴라텍 네오쉘 소재가 적용된 마모트 지온 자켓은 독창적인 초미세 섬유가 쌍방향 통풍을 가능하게 해 통기성이 좋다. 내마모성이 뛰어나고 신축성이 우수해 아웃도어 활동에서 편안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다. 또한 여름철 아웃도어 활동 중 갑자기 비를 만났을 때 재킷을 착용하면 몸의 체온이 유지된다. 남성용, 여성용 각각 3가지 색상. 65만원. 동진레저.

노스케이프, ULTIW-BREAK NEO JACKE T
여름철에 입기 좋은 경량 바람막이 재킷이다. 스트레치가 탁월한 투습ㆍ방수 소재인 폴라텍 네오쉘 소재를 적용해 움직임이 많은 아웃도어 활동 시에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다. 남녀노소 누구나 어울리는 디자인에 배색으로 포인트를 더했다. 접으면 주먹 정도의 부피로 휴대나 이동이 간편하다. 색상은 다크오렌지, 레몬, 아이보리 3종. 11만9000원. 패션그룹형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