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성 넘치는 E9 패션을 뽐내주세요”
“개성 넘치는 E9 패션을 뽐내주세요”
  • 이주희 기자
  • 승인 2014.06.19 17: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월 15일까지 사진 콘테스트 진행…3인 선정, 티셔츠·팬츠 증정

이탈리아 클라이밍 전문 브랜드 <E9>을 전개하는 메드아웃도어(대표 김병철)는 ‘볼더링과 함께하는 E9 패션 제안’을 주제로 사진 콘테스트를 개최한다.

▲ E9을 전개하는 메드아웃도어는 ‘볼더링에 어울리는 E9 패션 제안’을 주제로 오는 7월 15일까지 사진 콘테스트를 개최한다.

이번 공모전은 E9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참여 희망자는 E9 의류를 착용하고 볼더링하는 모습을 사진으로 찍은 후 이름, 연락처, 응모 사진을 첨부해 오는 7월 15일까지 이메일(e9korea@ gmail.com)로 보내면 된다. 출품 수량은 1인당 2장 이하며, 해상도 300dpi 기준으로 가로 또는 세로 15cm 이상의 파일로 제출해야 한다.

당첨자는 ‘월간 아웃도어’ 8월호 수상작 발표란과 E9 코리아 페이스북을 통해 동시 발표되며, 선정된 3인에게는 E9 팬츠와 티셔츠를 부상으로 수여할 예정이다. 단, 출품작의 저작권은 응모자 본인에게 있으며, 입상작의 저작권은 메드아웃도어에 귀속된다. 또 출품작은 중간 심사를 위해 메드아웃도어에서 사용될 수 있다.

메드아웃도어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E9을 사랑하는 클라이머들의 개성 넘치는 패션을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과 소통하고 즐거움을 나눌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E9 사진 콘테스트에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E9 코리아 공식 페이스북(facebook.com/E9korea)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