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운틴이큅먼트, 실속있는 가격으로 만나세요”
“마운틴이큅먼트, 실속있는 가격으로 만나세요”
  • 이주희 기자
  • 승인 2014.06.13 13: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태산레져, 국제아웃도어캠핑페스티벌 참가…텐트·테이블 등 50~60% 할인

영국 브랜드 마운틴이큅먼트의 다양한 캠핑용품을 실속있는 가격으로 장만할 수 있는 기회가 열렸다. 마운틴이큅먼트 전개사 태산레져는 오는 15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2014 국제아웃도어캠핑페스티벌(GOCAF)에 참가해 텐트·타프를 비롯한 테이블·체어, 쿡웨어 등의 캠핑용품들을 50~60% 할인 판매한다.

▲ 2014 국제아웃도어캠핑페스티벌에 참가한 마운틴이큅먼트 전개사 태산레져 전시장. 사진 이주희 기자

오토캠핑 라인에서는 ‘메가 팰리스’와 ‘시그너스 캐빈’, ‘뉴 갤럭시’, ‘가이아’, ‘캠프 빌리지 2’ 등을 선보였다. 60% 할인 품목은 메가 팰리스와 시그너스 캐빈, 뉴 갤럭시로, 각각 64만4000원, 48만5200원, 55만2000원에 판매하고 있다. 가이아는 178만원에서 50% 할인된 가격인 89만원에 판매하며, 캠프빌리지2 텐트와 쉐이드 헥사 타프 결합 모델도 50% 할인된 34만5000원에 제공한다.

태산레져 김영록 상무는 “마운틴이큅먼트의 오토캠핑 텐트는 바람이 잘 통하는 구조로 뛰어난 통풍성을 자랑하는 것이 특징”이라며 “넓은 실내공간과 간편한 설치로 가족과 함께 편안한 캠핑을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 4인용 터널형 돔 텐트인 ‘메가 팰리스’.

▲ 가족 관람객이 ‘시그너스 캐빈’ 텐트 내부를 둘러보고 있다.

▲ 풀 옵션 형태의 최고급형 텐트인 4인용 ‘뉴 갤럭시’.

전문 산악용 라인도 50% 할인된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번에 전시한 제품은 3~4인용 ‘몽구스 알파인’, 2인용 ‘스카랍 알파인’, 1~2인용 ‘비틀 알파인’ 등이다. 마운틴이큅먼트의 전문 산악용 텐트는 내구성이 우수한 원단과 폴을 사용해 견고하며, 무게가 가벼워 휴대 및 이동이 편리하다. 또 협소한 장소에서도 손쉽게 설치할 수 있는 것도 장점.

▲ ‘가이아’ 제품은 50% 할인된 가격인 89만원에 판매한다.
▲ 캠프빌리지2 텐트와 쉐이드 헥사 타프를 결합한 모습.

▲ 마운틴이큅먼트의 전문 산악용 텐트 제품들.

태산레져 김영록 상무는 “고객들에게 저렴한 가격으로 캠핑용품을 구입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박람회에 참가하게 됐다”며 “백패킹과 바이크 캠핑용으로 같이 활용할 수 있도록 경량성을 강조한 모델을 선보일 예정이며, 솔로캠핑족을 위한 모델들도 개발 중에 있다”고 말했다. 또 “최근 늘어나는 캠핑 블로거들을 대상으로 한 온라인 마케팅을 공격적으로 전개, 고객층을 더욱 넓혀갈 것”이라고 밝혔다.

▲ 관람객들에게 제품에 관해 설명하는 태산레져 김영록 상무.

▲ 다양한 캠핑용품들을 선보인 마운틴이큅먼트 전시장에는 관람객들의 발길이 잇따랐다.

▲ 태산레져가 전개하는 이탈리아 등산화 브랜드 아쿠도 함께 전시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