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스페이스 49위, 코오롱스포츠 100위권 밖
노스페이스 49위, 코오롱스포츠 100위권 밖
  • 박성용 기자
  • 승인 2014.05.20 16: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브랜드스탁 4월 100대 브랜드 가치 발표…1위는 삼성갤럭시

4월 브랜드 가치에서 노스페이스는 웃고, 코오롱스포츠는 고배를 마셨다. 브랜드 가치평가사인 브랜드스탁이 발표한 ‘4월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 가치’에서 노스페이스는 전월에 비해 12단계나 상승한 49위에 올랐다. 반면 코오롱스포츠는 100위권 밖으로 밀리며 브랜드 가치 하향세를 보인 것으로 나타났다.

▲ ‘4월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 가치’에서 노스페이스는 전월에 비해 12단계나 상승한 49위에 오른 반면, 코오롱스포츠는 100위권 밖으로 밀리며 브랜드 가치 하향세를 보인 것으로 나타났다.

자동차 분야에선 쌍용차의 코란도C가 14단계나 하락한 80위를 기록했지만 유일한 SUV 브랜드에 올라 체면을 지켰다. 한편 유일한 패션업체로 올라온 빈폴은 전월보다 18단계나 급등한 51위에 랭크됐다.

4월 100대 브랜드 순위의 핵심은 BMW였다. 수입차 대표 브랜드인 BMW는 3월 대비 순위가 4단계 상승한 10위에 오르며 상위권 순위 경쟁에 다크호스로 떠올랐다. 수입차의 꾸준한 판매 증가와 시장 확대로 BMW의 브랜드 가치는 더 높아질 것으로 전망된다. 한편 브랜드 가치 1위는 삼성갤럭시가 차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