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밀리사이트
현대차, 맥스크루즈 튜익스 패키지 시판
현대차, 맥스크루즈 튜익스 패키지 시판
  • 박성용 기자
  • 승인 2014.05.19 13: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웃도어·트레일러 등 5가지로 구성…캠핑활동에 편의성 제공

현대자동차는 다양한 커스터마이징 사양들로 구성된 ‘맥스크루즈 튜익스(TUIX) 패키지’를 출시한다. 맥스크루즈 튜익스 패키지는 △크롬 재질의 마감처리와 LED 조명 적용으로 고급스러운 내·외관 이미지를 구현한 ‘프리미엄 패키지’ △세계적인 명품 휠을 장착한 ‘휠 패키지’ △제동 성능을 한층 향상시킨 ‘제동 패키지’ △아웃도어 활동 시에 편의성을 대폭 강화한 ‘아웃도어 패키지’ △트레일러 또는 기타 수납 장치, 차량과 연결 및 견인을 용이하게 해주는 ‘트레일러 패키지’ 등 총 5가지 패키지로 구성돼 있다.

▲ 현대자동차는 다양한 커스터마이징 사양들로 구성된 ‘맥스크루즈 튜익스(TUIX) 패키지’를 출시한다.

이중 아웃도어 패키지에는 트렁크 공간 입구의 트랜스버스 부분에 최고급 스테인리스 재질을 적용해 수화물을 적재하거나 하차시에 긁힘을 방지할 수 있도록 했으며, 테일게이트 전·후방으로 각도 조절이 가능한 램프를 장착해 어두운 곳에서도 안전하게 수하물을 싣고 내릴 수 있도록 했다.

현대차 관계자는 “음식물이나 옷가지 등 필요한 물품들을 수납할 수 있도록 한 밀폐수납 정리함과 캠핑용 보조배터리와 워셔액을 뜨겁게 가열해 유리창의 성에를 제거시키는 히팅워셔 등을 적용해 추운 지역에서도 아웃도어 활동을 즐길 수 있도록 안전성을 한층 강화했다”고 설명했다.

▲ 맥스크루즈 튜익스 패키지는 아웃도어 패키지, 트레일러 패키지 등 총 5가지 패키지로 구성됐다.

‘트레일러 패키지’에는 캠핑용 트레일러 또는 자전거 캐리어 등의 수납 장치와 차량을 연결할 수 있도록 하는 토우 히치(견인 중량 1,000kg), 토우 히치 전용 범퍼, 대형 쿨러 등을 적용해 캠핑 활동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현대차 관계자는 “이번 맥스크루즈 튜익스 패키지 출시를 통해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는 고객들에게 최고의 만족감을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다양한 요구에 대응할 수 있도록 커스터마이징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했다.

맥스크루즈 튜익스 패키지 가격은 △프리미엄 패키지 103만원 △휠 패키지 175만원 △제동 패키지 237만원 △아웃도어 패키지 160만원 △트레일러 패키지 80만원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