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목일, 지창욱과 함께 관악산 에코트레킹 가자
식목일, 지창욱과 함께 관악산 에코트레킹 가자
  • 김정화 기자
  • 승인 2014.03.19 14: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노스케이프 트래블로거 원정대 3기 모집…나무심기, 숲 속 음악회 등 진행

▲ 노스케이프는 식목일을 맞아 지창욱과 함께하는 트래블로거 원정대 3기를 모집한다.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케이프가 오는 4월 5일 전속모델 지창욱과 함께 관악산 에코트레킹에 참여햘 ‘노스케이프 트래블로거 원정대 3기’를 모집한다.

노스케이프 트래블로거 원정대는 숲 속 콘서트, 글램핑, 트레킹 등 테마가 있는 여행을 통해 다양한 문화가 결합된 아웃도어 활동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으로 일상에서 쉽게 접하기 어려운 익스트림 아웃도어 체험을 앞으로 점차 늘려갈 예정이다.

특히 이번에 진행하는 트래블로거 3기는 4월 5일 식목일을 맞이해 100그루의 나무를 심는 희망나무 심기 캠페인, 지정된 숲길을 걸으며 팀 별 게임을 즐기는 트레킹 레이스, 숲 속 음악회, 전속 모델인 지창욱 팬 사인회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되며, 참여자 전원에게는 노스케이프 사은품과 경품 혜택이 제공된다.

응모는 오는 3월 26일까지 본인 블로그에 노스케이프 원정대 모집을 주제로 포스팅을 작성하고 해당 URL을 노스케이프 홈페이지(www.northcapekorea.com)에 등록하면 된다.

백배순 노스케이프 본부장은 “식목일을 맞이해 전속모델인 지창욱과 함께 이색 트레킹레이스를 경험하고, 나무 심기 캠페인을 통해 자연과 사람이 어우러지는 올바른 등산 문화를 장려하는 계기를 마련하고자 이번 원정대 프로그램을 준비했다”며 “올 봄에는 트래블로거 참여를 통해 자연과 함께하는 이색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는 것을 추천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