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민호, 외모처럼 빛나는 조각 근육 공개
이민호, 외모처럼 빛나는 조각 근육 공개
  • 김정화 기자
  • 승인 2014.03.06 11: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더 2014 S/S TV광고 촬영현장…오는 12일 방영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는 배우 이민호와 함께한 2014 상반기 TV광고 촬영 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이민호는 중국을 비롯해 아시아 전역서 뜨거운 인기를 받고 있다.

▲ 아이더는 이민호와 함께한 2014 상반기 TV광고 촬영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이민호는 카리스마 넘치는 포즈를 능숙하게 연출하는 것은 물론 탄탄한 팔 근육을 과시하는 등 남성적인 매력을 뽐내고 있다. 또 편안한 미소로 카메라를 응시하는 등 상남자와 미소년의 경계를 넘나드는 반전 매력을 선보였다. 이민호는 휴식 시간 동안 촬영 스텝들과 농담을 주고 받으며 장난끼 가득한 웃음을 지어 보이기도 했다. 특히 이번 광고의 경우 높은 산을 오르거나 들판을 뛰는 등 체력적으로 쉽지 않은 장면이 많았음에도 시종일관 웃음을 잃지 않고 촬영에 임하는 모습을 보여 스텝들의 찬사를 받았다는 후문이다.

▲ 이민호는 상남자와 미소년의 경계를 넘나드는 모습을 선보였다.
▲ 광고는 뉴질랜드의 험난한 산악 지형과 광활한 들판, 이국적인 풍경의 도심을 배경으로 진행했다.

아이더의 이번 TV광고는 뉴질랜드의 험난한 산악 지형과 광활한 들판, 이국적인 풍경의 도심을 배경으로 여유롭게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는 이민호의 모습을 감각적인 영상으로 담아냈다. 아이더만의 차별화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어떤 환경에서도 최상의 아웃도어 활동을 즐길 수 있다는 메시지를 표현한 것. 특히 이번 시즌 CF는 빼어난 영상미와 함께 이민호의 생동감 넘치는 내레이션을 담아 보는 재미는 물론 듣는 재미까지 더했다. 자칫 이해하기 어려울 수 있는 아웃도어 제품의 기능성을 이민호의 감미로운 목소리로 쉽고 재미있게 전달해 딱딱한 내레이션 일색이던 기존 아웃도어 광고와 차별성를 뒀다.

아이더는 광고를 통해 바람막이 재킷에 중점을 둔 ‘디펜더 재킷’편, 워킹화에 중점을 둔 ‘라이트 워크’편, 냉감 소재 티셔츠에 중점을 둔 ‘아이스 티편 등 총 3가지 시리즈로 선보일 예정이다. 아이더 디펜더 재킷편 TV광고는 오는 3월 12일 공중파 및 케이블 TV를 통해 방영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