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이트데이, 김연아 사인 받으러 가자
화이트데이, 김연아 사인 받으러 가자
  • 김정화 기자
  • 승인 2014.03.05 13: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로스펙스 14일 롯데백화점 명동본점서 팬사인회 개최

▲ 프로스펙스는 화이트데이를 맞아 김연아 팬사인회를 개최한다.
스포츠 브랜드 프로스펙스가 2014년 화이트데이를 맞아 피겨여왕 ‘김연아’의 팬사인회를 실시한다.

프로스펙스는 고객들에게 더욱 특별한 화이트데이를 선물하고자 피겨전설 김연아의 팬사인회를 마련한 것. 전 세계를 감동시키고 멋지게 돌아온 김연아는 이번 행사를 통해 팬들과 직접 만나서 간단한 무대 인사 및 포토타임을 가질 예정이다.

프로스펙스는 오는 9일까지 7만원 이상 구매한 LS네트웍스 멤버십 고객 중 SMS 이벤트 문자 수신동의 고객에 한해 ‘피겨퀸 김연아 선수와 함께 하는 화이트데이 팬사인회’ 이벤트 문자를 발송한다. 문자를 받은 고객에게만 공개되는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응모하면 100명을 추첨한다. 행사는 화이트데이인 14일 롯데백화점 명동본점에서 열린다.

행사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프로스펙스 공식 홈페이지(www.prospec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김연아는 이번 팬사인회에 ‘프로스펙스 W 파워 플렉스’를 신고 나온다. 프로스펙스 W 파워 플렉스는 워킹 시 움직임이 가장 많은 발의 주요 관절을 중심으로 아웃솔을 크게 3단계로 나눴고, 12개의 세부 절개로 자연스러운 워킹을 유도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신발의 중간부분이 지면으로부터 약 7mm 올라가 있어 ‘에너지 리턴’ 작용을 통해 운동효과 증대에 도움이 된다. 뿐만 아니라, 어떤 스타일에도 매칭할 수 있는 다양한 컬러와 디자인으로 일상에서도 편하고 스타일리쉬하게 착용할 수 있다.

프로스펙스 관계자는 “고객들이 프로스펙스와 오랜 인연을 맺고 있는 피겨여왕 김연아 선수와 함께 더욱 특별한 화이트데이를 보내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팬사인회를 준비했다”면서 “걷기 좋은 계절 봄을 맞아 함께 걷고 싶은 그녀 김연아도 만나고, 김연아가 선택한 ’프로스펙스 W 파워 플렉스’와 함께 더욱 가볍고 따뜻한 봄을 맞이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