탕웨이, 스타일리시 아웃도어 룩 눈길
탕웨이, 스타일리시 아웃도어 룩 눈길
  • 이주희 기자
  • 승인 2014.03.05 11: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오롱스포츠 2014 S/S 화보…자연 요소를 디자인 테마로 활용

코오롱스포츠(대표 박동문)가 전속모델 탕웨이와 함께한 2014 S/S 시즌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에서 코오롱스포츠는 진화된 미래, 과거와 현재를 넘어선 ‘Beyond’를 콘셉트로 낯선 도시로의 여행과 트로피칼 정글, 심해 등에 이르는 자연의 모든 요소를 디자인 테마로 활용해 컬렉션에 담아냈다. 탕웨이는 각각의 화보를 통해 브랜드의 콘셉트를 강조하면서도 내추럴하고 자유로운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 코오롱스포츠가 전속모델 탕웨이와 함께한 2014 S/S 시즌 화보를 공개했다.

코오롱스포츠의 이번 컬렉션은 아웃도어 활동에 최적화된 기능성을 갖춘 아이템들은 물론 클래식하면서도 모던한 트렌치 코트와 테일러드 재킷까지 다양한 라인을 선보였다. 에스닉 레드, 커리, 베이지, 블루, 핑크, 살몬, 민트 등 따뜻하고 부드러운 컬러감과 생생하고 발랄한 프린트로 컬렉션에 생기를 더했다. 컬러, 패턴, 소재, 프린트 등에 패셔너블한 디자인 감각을 가미해 한층 스타일리시한 아웃도어 룩을 완성시켰다.

코오롱스포츠의 2014 S/S 시즌 화보는 코오롱스포츠 공식 홈페이지(www.kolonsport.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이번 화보에서 코오롱스포츠는 진화된 미래, 과거와 현재를 넘어선 ‘Beyond’를 콘셉트로 낯선 도시로의 여행과 트로피칼 정글, 심해 등에 이르는 자연의 모든 요소를 디자인 테마로 활용해 컬렉션에 담아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