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밀리사이트
라푸마, 음악과 함께하는 ‘리듬워킹’ 이벤트 개최
라푸마, 음악과 함께하는 ‘리듬워킹’ 이벤트 개최
  • 김정화 기자
  • 승인 2014.03.05 10: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트레킹화 ‘FX 라이트 핏’ 출시 기념…오는 4월 6일 남산서 진행

▲ 라푸마는 FX 라이트 핏 트레킹화 출시기념으로 리듬워킹 행사를 개최한다.
LG패션이 전개하는 아웃도어 브랜드 라푸마가 신제품 ‘FX 라이트 핏’ 트레킹화 출시를 기념해 오는 4월 ‘리듬워킹’ 이벤트를 진행한다.

라푸마는 ‘The FiT(Fashion into Technology)’을 슬로건으로 내세운 S/S 광고 캠페인을 공개하면서 주력 상품인 ‘더 핏 윈드자켓’과 ‘FX 라이트 핏 트레킹화’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FX 라이트 핏은 절개선과 봉제선 없이 원피스 타입으로 제작된 PU(폴리우레탄) 캐스팅에 고어텍스를 적용한 트레킹화로 일체형 몰드로 외부 충격으로부터 발을 보호해주며 방수와 투습력을 강화한 제품이다.

라푸마는 FX 라이트 핏 출시를 기념해 오는 4월 6일 남산 둘레길에서 음악과 함께 트레일 워킹행사인 ‘리듬워킹’을 개최한다.

올해로 처음 진행하는 ‘리듬워킹’은 자연과 함께하는 종합 문화행사로 남산 둘레길인 국립극장 해오름 광장에서 출발해 백범 광장에 도착하는 총 5km 코스로 구성됐다. 500m마다 버스킹 공연, 음료수 배포 등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할 예정이며 걸어서 이동하기 때문에 친구, 연인, 가족 단위 참여가 가능하다.

▲ 라푸마 2014 S/S 신상품인 FX 라이트 핏.

리듬워킹 접수 신청은 2월 25일부터 3월 20일까지로 온라인 매장에서 접수한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3000명을 모집한다. 참가비는 2만원이며 참가자에게는 라푸마 티셔츠가 제공된다. 행사 신청 및 자세한 내용은 라푸마 홈페이지(www.lafumakorea.co.kr)를 비롯해 라푸마 매장 및 전화(1544-5114)로 문의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