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드아웃도어, 2014 신제품 발표회 개최
제드아웃도어, 2014 신제품 발표회 개최
  • 글 사진 이주희 기자
  • 승인 2014.01.23 16: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월 23일 일산 엠블호텔…쾌적한 캠핑라이프를 위한 다양한 캠핑용품 선보여

캠핑장비 전문업체 제드아웃도어(대표 이중호)가 1월 23일 일산 엠블호텔에서 2014년 신제품 발표회를 개최했다. 제드아웃도어 취급점·판매점 점주 및 관계자, 임직원 등 150여 명이 참석한 이번 행사는 올해 선보일 신제품 발표와 더불어 영업 정책에 관해 설명하는 자리였다.

▲ 제드아웃도어가 1월 23일 일산 엠블호텔에서 2014년 신제품 발표회를 개최했다.

▲ 제드아웃도어의 이중호 대표.
제드아웃도어를 이끄는 이중호 대표는 인사말에서 “이 자리에 참석한 점주 및 관계자분들의 의견을 적극 수렴하여 제품 제작에 반영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신제품 발표 프리젠테이션을 맡은 기획부 조정석 대리는 “국내 캠핑문화가 나날이 급성장하고 있는 만큼 다양한 캠핑라이프에 맞춰 제품을 출시하게 되었다”며 “우수한 품질과 디자인, 가격, 세 가지 요소를 고루 갖춘 것이 제드아웃도어만의 경쟁력”이라고 자신감을 드러냈다.

제드아웃도어는 이번 신제품 발표회를 통해 텐트부터 테이블, 체어, 가스 스토브, 화로대, 주방용품, 매트·슬리핑백, 랜턴, 캐리백 등에 이르기까지 캠핑을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캠핑용품들을 대거 선보였다.

텐트는 제코트(ZECOT)와 제드(ZED), 하이랜더 시리즈로 구분되어 출시되었다. 제코트 시리즈는 3개의 프레임 구조로 작지만 내구성이 높은 제코트 3와 제코트 4, 유로피안 스타일의 오토캠핑 텐트 제코트 5로 구성된다. 제드 시리즈는 4계절용으로 적합한 패밀리형 오토캠핑 텐트를 내놓았으며 하이랜더 시리즈는 쾌적한 캠핑을 즐기기에 제격인 고급형 텐트를 선보여 시선을 모았다. 이밖에도 스탠드형과 해먹 타프형으로 사용 가능한 해먹 타프와 렉타 타프도 전시되었다.

▲ 유로피안 스타일의 오토캠핑 텐트 제코트 5.

▲ 4계절용으로 적합한 패밀리형 오토캠핑 텐트 제드 7.

테이블은 고급스러우면서도 견고함을 살리기 위해 프레임을 아노다이징 처리하고 감성 캠핑을 겨냥한 디자인이 눈길을 끌었다. 플라즈마 파이어 테이블을 비롯해 공간 활용을 극대화할 수 있는 키친 테이블, 2폴딩 캐비닛 테이블, 슬림 폴딩 테이블 등을 선보였다.

체어는 1680D 원단의 사용으로 선명한 컬러와 은은한 광택을 자랑하는 것이 특징이며 스틸, 알루미늄 프레임 구조로 분류된다. 등받이 쿠션으로 안락한 느낌을 선사하는 럭셔리 체어부터 릴렉스·유니크·레스트·솔리드·마이티·아모르 체어까지 다양한 제품들이 눈길을 끌었다. 테이블과 체어 모두 최소한의 부피로 수납을 간편하게 할 수 있는 슬림형으로 제작된 것 또한 장점이다.

▲ 테이블은 고급스러우면서도 견고함을 살리기 위해 프레임을 아노다이징 처리한 점이 눈길을 끌었다.

▲ 제드만의 기술력을 엿볼 수 있는 테이블과 체어.

가스 스토브는 원터치 장착이 가능한 액출 방식의 가스 고정장치가 특징인 올리브 가스 트윈버너, 스텐레스 뚜껑과 다이아몬드 코팅을 적용한 올리브 가스 BBQ, 파워패드 트윈버너 등이 소개됐다. 캠핑에서 빠질 수 없는 주방용품 역시 새로운 기술력이 돋보이는 제품들이 나왔다. 주방용품은 알파인·경질·프리미엄 급으로 분류되며 인체에 무해한 친환경 소재를 많이 사용한 점이 눈에 띄었다. 프라이팬의 경우 인공 다이아몬드 코팅 처리로 내마모성이 강하다는 장점을 지녔으며 코펠은 경량화와 안전성을 강점으로 특허를 받은 손잡이가 적용되어 관심을 모았다. 스텐코펠 캠쿡 벅켓·스텐레스 스티머와 프리미엄 세라믹 코펠, 스텐레스 캠쿡, 하드 캠쿡 등이 전시되었다.

▲ 편리하게 음식을 조리할 수 있게 도와주는 키친 테이블을 비롯한 캠핑용품들.

▲ 프라이팬의 경우 인공 다이아몬드 코팅 처리로 내마모성이 강하다는 장점을 지녔으며 코펠은 경량화와 안전성을 강점으로 특허를 받은 손잡이가 적용되어 관심을 모았다.

▲ 각종 양념통을 수납할 수 있는 캐리백.

▲ 캐리백에서는 고급스러운 느낌을 강조한 재즈브라운 캐리백 시리즈를 소개했다.

이외에도 랜턴은 케플러 18·24, 문라이트 충전용 랜턴, 미니 헤드랜턴과 이오스 충전용 헤드랜턴 등을 선보였으며 캐리백에서는 고급스러운 느낌을 강조한 재즈브라운 캐리백 시리즈를 소개했다. 의류 종류에 따라 분리하여 효율적으로 수납할 수 있는 더블 트래블러 캐리백과 키친 코디 캐리백, 피크닉 미니 쿨러백, 텐트 쉴드백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 랜턴은 케플러 18·24, 문라이트 충전용 랜턴, 미니 헤드랜턴과 이오스 충전용 헤드랜턴 등을 선보였다.

제드아웃도어 기획부 조정석 대리는 “2016년까지 3년 내 총 1000여 가지 제품 개발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밝히며 “제드아웃도어는 참신한 기술력과 독창적인 디자인으로 고객들이 보다 쾌적하고 편안한 캠핑라이프를 즐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 이날 신제품 발표회에는 제드아웃도어 취급점·판매점 점주 및 관계자, 임직원 등 150여 명이 참석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