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진출 1주년 맞아 유통채널 다변화하겠다”
“한국 아웃도어 시장은 세계에서 중국과 함께 가장 급격하게 성장하고 있는 시장 중 하나로 손꼽힙니다. 하그로프스는 지난 2011년 한국 아웃도어 시장의 역동성에 주목하고 직접 투자를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하그로프스는 스키, 트래블, 인텐스, 마운틴, 주니어 등 다양한 라인을 갖추고 500여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이중 2014년 새롭게 리뉴얼되는 림(Lim) 시리즈는 하그로프스가 지향하는 디자인 콘셉트를 가장 극대화시킨 제품군이다. 트레킹화의 경우 신발 한 켤레가 250g으로 매우 가벼우면서도 아웃도어 활동에 지장 없는 내구성과 기능성을 함께 갖췄다. 와칼로우스키는 “지난 100여 년 간 ‘디자인을 위한 디자인’을 하지 않는다는 원칙 아래 세상 어디에도 없는 하그로프스만의 제품을 만들어 왔다”며 “최첨단 기술을 집약시킨 프리미엄 시리즈로 하그로프스의 철학을 온전히 담아낸 제품”이라고 림 시리즈를 소개했다.
“2015년까지 블루사인 마크 제품을 80%까지 올리는 등 점점 그 역할을 확대할 방침입니다. 앞으로 하그로프스코리아와 함께 올바른 아웃도어 문화 정착을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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