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브-8> 베어-그립™ 200
<이노브-8> 베어-그립™ 200
  • 아웃도어뉴스
  • 승인 2011.01.0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Outdoor Industry Award 수상작

2010 유러피언 아웃도어 트레이드 페어 Outdoor Industry Award 수상작 집중탐구
2. 골드상-신발
4. <이노브-8> 베어-그립™ 200
지면과의 완벽한 밀착력 자랑하는 트레일 러닝화

2010년 F/W시즌에 출시될 수많은 신발 중에 ‘유러피언 아웃도어 트레이드 페어’가 선정한 최고의 트레일 러닝화가 있다. 영국의 슈즈 브랜드 <이노브-8>의 ‘베어-그립™ 200(bare-grip™ 200)’이다. 지난 7월에 열린 전시회에서 ‘Outdoor Industry Award’ 신발 부문의 골드상을 수상한 이 제품은 기능성과 안정성, 디자인 등에서 최고의 제품으로 평가받았다.

끊임없는 기술력을 개발해 최상의 슈즈를 만드는 <이노브-8>은 현재 국내에서 비젼코베아가 수입·판매하고 있는 브랜드다. 가벼우면서도 강하고 기능적인 신발을 생산하는 <이노브-8>은 캐주얼한 디자인을 접목해 전 세계 아웃도어 마니아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유러피언 아웃도어 트레이드 페어’에서 골드상을 수상한 ‘베어-그립™ 200’은 가볍고 밀착감이 우수한 트레일 러닝화다. 제품명에서 드러나 듯 맨발로 달리는 것처럼 부드러운 착화감을 자랑하면서도 동시에 견고한 지지력으로 발을 보호한다.

‘베어-그립™ 200’은 과감하게 미드솔을 제거했다. 보통 트레킹화나 러닝화는 아웃솔과 미드솔, 인솔을 결합한 형태가 대부분이지만 ‘베어-그립™ 200’은 과감하게 미드솔을 제거해 발과 신발 사이의 착화감을 증대시켰다. 뿐만 아니라 지면과 발의 밀착력을 높여 발의 힘을 지면에 더욱 빠르게 전달할 수 있도록 제작했다.

‘Outdoor Industry Award’의 심사위원단은 ‘베어-그립™ 200’을 “가볍고 속건성이 우수할 뿐만 아니라 단화에서 요구하는 완벽한 밀착감을 자랑하는 제품”이라고 극찬했다. 심사단이 평가했듯 ‘베어-그립™ 200’은 거친 산악 지형에서도 안정감 있는 착화감을 자랑하며, 가벼운 소재를 사용해 건조 속도도 무척 빨라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에 적합한 제품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