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머스포츠코리아, 아토믹·살로몬 할인 판매
아머스포츠코리아, 아토믹·살로몬 할인 판매
  • 김정화 기자
  • 승인 2013.12.20 11: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르셸 히르셔 월드컵 스키 세트 구매시 헬멧·고글 증정

추운 겨울이 반가운 이들이 있으니 스키·스노보드 마니아들이다. 전국 유명 스키장들도 앞다투어 손님맞이를 마친 상태. 스키용품 업계도 발걸음을 재촉하며 스키어, 스노보더를 겨냥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 아머스포츠코리아는 살로몬·아토믹 제품을 할인판매한다.

아머스포츠코리아(대표 최삼규)는 겨울 레포츠 마니아들이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장비를 사용할 수 있도록 아토믹과 살로몬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또한 마르셸 히르셔의 세계 회전 스키 월드컵 우승을 기념, ‘마르셸 히르셔 월드컵 스키 세트’ 한정판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세트는 스키와 바인딩을 포함하며 구매고객 대상으로 헬멧과 고글을 무료로 증정한다. 행사는 준비 물량인 총 50세트 소진시 까지다.

이어, 오는 21일부터 약 두 달간 지산리조트, 웰리힐리 스키장, 용평 리조트, 곤지암 리조트 등에서 슬로프 테스트 센터를 운영한다. 두 브랜드의 스키 및 바인딩 제품 약 20여대가 비치되며 일반 모델은 무료로, 150만원 이상의 고가 모델은 유료로 테스트할 수 있다. 오전과 야간 시간대 센터를 방문하면 주민등록증, 휴대폰, 서약서 등 확인절차를 거쳐 제품을 이용해 볼 수 있다.

▲ 21일부터 지산리조트, 웰리힐리 스키장 등에서 살로몬·아토믹 슬로프 테스트 센터를 운영한다.

아머스포츠코리아 관계자는 “보다 많은 고객들이 겨울 레포츠를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가격대의 제품을 준비했다”며 “구매가 망설여진다면 운영하는 테스트 센터를 통해 먼저 사용해 보고 선택하는 방법을 추천한다”고 전했다.

한편 아머스포츠코리아는 오는 2014년 1월 5일 ‘아토믹과 함께하는 제1회 한국오픈스키레이싱 대회’를, 1월 12일에는 ‘제6회 살로몬 아마추어 스키기술선수권대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