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이터> 푸츄라 프로 34 SL
<도이터> 푸츄라 프로 34 SL
  • 아웃도어뉴스
  • 승인 2011.01.0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Outdoor Industry Award 수상작

2010 유러피언 아웃도어 트레이드 페어 Outdoor Industry Award 수상작 집중탐구
3. 수상작-백팩
2. <도이터> 푸츄라 프로 34 SL
Only for woman, Only for you!

이번 ‘아웃도어 어워드’의 수상작으로 선정된 ‘푸츄라 프로(Futura pro) 34 SL’은 배낭 전문 브랜드 <도이터>에서 출시한 여성용 프레임을 갖춘 백팩이다. 배낭 전문 브랜드답게 <도이터>에서는 그동안 여성 전용 배낭이 출시되고 있었는데, ‘푸츄라 프로 34 SL’ 역시 일반 배낭으로 이미 출시된 ‘푸츄라 프로 34’의 여성용 버전인 것. 아무래도 여성은 골반과 가슴 및 어깨 부분에서 남성과 차이가 있기 때문에, 힘벨트와 어깨벨트를 좀더 여성 체형에 맞도록 개발하면 착용감을 높일 수 있기 때문이다.

기본적으로 편안한 착용감을 우선시한 하이킹용 백팩인 ‘푸츄라 프로 34 SL’은 코팅된 나일론 소재로 내구성을 강화했다. 또 <도이터>의 에어컴포트 시스템을 적용해 배낭과 등판 사이의 공기 흐름을 원활하게 유지시켜준다.

<도이터>의 에어컴포트 시스템 백은 드라이메시를 사용한 등판 시스템으로 등과 등판의 직접적인 접촉을 피하고, 3개의 통로를 통해 땀을 배출한다. 덕분에 통기성을 유지하면서 등과 배낭 후면의 밀착도를 높여준다. 즉, 벨트가 허리부분을 정확하게 지지해 안정감을 높이면서 어떤 상황에서도 쾌적하고 편안하게 유지시켜 주는 것이다. 에어컴포트 시스템을 적용하면 25%정도의 땀이 줄어든다.

먼저 출시된 ‘푸츄라 프로 34’와 동일한 66(H)x34(W)x25(D)cm 사이즈와 1620g의 무게를 갖춘 ‘푸츄라 프로 34 SL’은 몸통의 상단부에서는 에어컴포트 시스템으로 유연성과 통풍성을 그대로 유지하고, 여성의 골반을 고려해 부드러운 각도로 제작된 허리벨트가 아늑함을 제공한다. ‘푸츄라 프로 34 SL’의 핵심은 바로 추가로 특별히 제작된 SL 어깨 스트랩과 SL 허리벨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