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바> 실바 니녹스
<실바> 실바 니녹스
  • 아웃도어뉴스
  • 승인 2011.01.0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Outdoor Industry Award 수상작

2010 유러피언 아웃도어 트레이드 페어 Outdoor Industry Award 수상작 집중탐구
3. 수상작-헤드램프

4. <실바> 실바 니녹스
신개념 하우징으로 방수 기능 실현한 헤드램프

나침반으로 유명한 브랜드 <실바>가 기능적으로 진보된 헤드램프 ‘Silva Ninox’로 ‘Outdoor Industry Award’에서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실바 니녹스(Silva Ninox)’는 내구성이 뛰어난 하우징을 적용해 방수 기능을 실현한 헤드램프로 실바 인텔리전트 라이트 기술력을 실현해 어떤 상황에서도 시야를 확보해주는 제품이다.

‘실바 니녹스’는 하나의 메인 LED 램프와 두 개의 와이드 빔 LED 보조 램프가 내장돼 상황에 따라 빛의 세기와 밝기를 다양하게 변환할 수 있도록 제작했다. 특히 세 개의 LED 램프가 가까운 지역부터 40m 거리까지 환하게 밝혀줘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에 적합하다.

<실바>가 야심차게 출시한 ‘실바 니녹스’는 에너지 효율면에서도 탁월한 성능을 발휘한다. 특히 6개의 밝기 모드는 상황에 따라 빛의 세기를 달리해 경제적인 배터리 시간을 제공한다. 야간 산행 등 시야 확보가 절실한 상황에서는 강렬한 레드 불빛의 첫 번째 모드를 사용하고, 잔잔한 불빛만으로 활동이 가능할 때에는 절약 모드를 이용하면 배터리를 경제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실바>의 ‘실바 니녹스’는 AAA 사이즈 배터리 3개가 내장되며, 배터리 수명은 가장 강한 불빛 모드에서 30시간, 절약 모드에서 90시간까지 유지된다. 모드를 변환시키는 버튼은 램프 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크기가 크고 도드라져 장갑을 낀 상태에서도 쉽게 조작할 수 있다.

다양한 기능성과 경제성으로 무장한 ‘실바 니녹스’는 80g(배터리와 헤드 밴드 포함)이라는 가벼운 무게를 자랑하며, 헤드밴드에 파우치가 부착돼 있어 언제 어디서나 쉽게 패킹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