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모레스트> 알파인 다운 블랑켓
<써모레스트> 알파인 다운 블랑켓
  • 아웃도어뉴스
  • 승인 2011.01.0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Outdoor Industry Award 수상작

2010 유러피언 아웃도어 트레이드 페어 Outdoor Industry Award 수상작 집중탐구
3. 수상작-침낭
5. <써모레스트> 알파인 다운 블랑켓
침낭과 매트리스가 하나로 결합됐다!

 

기능성 매트리스와 침낭 등을 제작하는 미국의 유명 브랜드 <써모레스트>의 침낭이 수많은 경쟁작들을 물리치고 최고의 침낭으로 선정됐다. ‘Outdoor Industry Award’가 선택한 제품은 ‘알파인 다운 블랑켓(Alpine Down Blanket)’으로 편안하고 안락한 잠자리를 제공하는 침낭이다.

‘알파인 다운 블랑켓’은 야외에서 안락한 침실을 제공하는 제품으로 직사각형 형태로 제작됐다. 인체공학적인 형태로 누빔을 적용해 수면 시 침낭 내부에서의 움직임이 편안하며 활동성이 우수하다. 또한 구스다운을 충전재로 사용해 보온성이 탁월하며 4계절 어느 때나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수많은 침낭 중에서 ‘알파인 다운 블랑켓’이 ‘Outdoor Industry Award’의 수상작인 된 이유는 독특한 디자인과 획기적인 아이디어 덕분이다. 일반적인 사각 침낭에 매트리스를 부착할 수 있는 밴드를 적용한 것이다. 이 제품은 침낭 하단에 3개의 고무 밴드가 있어 <써모레스트>의 매트리스를 끼워 넣으면 침낭과 매트리스가 하나의 제품처럼 결합된다. 두 아이템의 결합은 수면 시 뒤척임에도 침낭과 매트리스가 분리되지 않아 숙면을 도와준다.

독특한 아이디어로 무장한 ‘알파인 다운 블랑켓’은 나일론과 폴리에스터 소재를 적용해 충전재가 잘 빠져나오지 않으며 발수 기능이 탁월하다. 또한 내구성이 뛰어나고 무게가 가벼워 백팩킹에 유용한 제품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