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테릭스> B-360a
<아크테릭스> B-360a
  • 아웃도어뉴스
  • 승인 2011.01.0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Outdoor Industry Award 수상작

2010 유러피언 아웃도어 트레이드 페어 Outdoor Industry Award 수상작 집중탐구
3. 수상작-하네스
6. <아크테릭스> B-360a
편안하고 안정적인 빅월 등반을 책임진다!

언제나 독창적인 기술력과 디자인으로 전 세계에 폭넓은 마니아층을 가진 캐나다의 대표 아웃도어 브랜드 <아크테릭스>가 올해도 어김없이 ‘Outdoor Industry Award’에서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Outdoor Industry Award’에 출시된 412개 제품 중 <아크테릭스>의 ‘B-360a’이 최고의 하네스로 선정된 것이다.

전 세계에 두터운 마니아층을 가지고 있는 <아크테릭스>는 2011년에 하네스 신제품을 대거 출시할 계획이다. 다음해 출시될 신제품들은 고기능성 하네스로 <아크테릭스>만의 특수 기술이 적용됐다. 이번에 ‘Outdoor Industry Award’에서 수상한 ‘B-360a’ 제품 역시 2011년에 출시될 따끈따끈한 신제품으로 <아크테릭스>의 Warpe Strength 기술을 적용해 벨트 전체에 하중을 골고루 분산시켜 안정적인 등반을 가능하게 만들었다.

‘B-360a’은 빅월 등반에 적합하도록 제작된 제품으로 넉넉한 스와미 벨트와 조절 가능한 다리 고리가 등반 내내 편안함을 제공한다. 또한 유연성이 좋은 소재를 적용해 활동성을 높였을 뿐만 아니라 통기성과 내구성이 뛰어나 격렬한 등반중에도 쾌적한 착용감을 자랑한다. 

이 외에도 6개의 인젝션 몰드 기어랙과 10개의 아이스 클리퍼 슬럿이 적용됐다. 웨빙이 삽입된 폴리우레탄 인젝션 몰드는 다양한 장비를 손쉽게 걸 수 있도록 하네스에 직접 연결되어 있으며, 앞쪽의 장비 걸이는 분리해 방향을 바꿀 수도 있다.

<아크테릭스>의 하네스는 알루미늄을 열간 단조하여 제작한 버클을 적용해 가볍고 부드러운 것이 특징이다. 또한 셀프락 버클로 한손으로도 쉽고 빠르게 조절할 수 있게 제작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