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스페이스, 부띠 다운부츠 3종 출시
노스페이스, 부띠 다운부츠 3종 출시
  • 권민혁 기자
  • 승인 2013.11.19 15: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띠3K’·‘부띠2FUR’·‘부띠 하이커프’ 선보여…첨단기술 적용해 착화감과 접지력 탁월

▲ 노스페이스가 이번에 출시한 ‘부띠3K’(좌), ‘부띠2FUR’(중), ‘부띠 하이커프’(우).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가 눈·비가 잦은 겨울철을 대비해 보온성과 안전성, 스타일을 겸비한 다운부츠 3종을 선보였다.

이번에 선보인 ‘부띠3K’는 700필파워의 구스 다운 충전재를 사용한 하프컷 다운부츠다. 고강도 리사이클 립스탑 소재로 물기가 스며들지 않으며 체중 분산과 충격 흡수가 뛰어난 인젝티드 파일론 중창 및 아이스 픽 밑창을 채용해 탁월한 내구성과 접지력을 제공한다. 컬러는 남성용 커피브라운, 블랙, 블랙잉크, 나이트, 여성용은 기존 컬러에 코코아브라운, 바이올렛, 스틸그레이가 추가돼 7가지 컬러다. 가격은 10만 5천원.

여성용으로 출시된 ‘부띠2FUR’ 하프컷 부츠와 ‘부띠 하이커프’ 하이컷 부츠는 700필파워의 구스다운으로 높은 보온성을 제공하는 다운부츠다. ‘부띠3K’의 아웃솔 설계를 공유해 착화감과 접지력이 뛰어나며 ‘부띠2FUR’의 경우 상단 부분을 퍼 소재로 처리해 포근한 느낌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컬러는 ‘부띠2FUR’가 그레이, 블랙, 블랙잉크, 브라운, 나이트, 바이올렛 등 총 6가지, ‘부띠 하이커프’가 블랙과 나이트 2가지로 출시됐다. 가격은 각각 11만 5천원, 14만원.

노스페이스 관계자는 “최근 겨울철 잦은 눈비로 인해 젖기 쉬운 양털이나 스웨이드 부츠 대신 방수기능이 탁월한 다운부츠가 인기”라며 “올해는 자신만의 스타일을 추구하는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다양한 길이와 디자인으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