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리노, 지방 상권 유통망 확대 박차
페리노, 지방 상권 유통망 확대 박차
  • 이주희 기자
  • 승인 2013.10.28 15: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거제 디큐브백화점·구미 봉곡점 오픈…하반기 15개 이상 매장 오픈 목표

호전리테일(대표 김지원)이 전개하는 아웃도어 브랜드 페리노가 거제 디큐브백화점과 구미 봉곡점을 연이어 오픈하며 지방 상권 유통망 확대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 호전리테일이 전개하는 아웃도어 브랜드 페리노가 거제 디큐브백화점과 구미 봉곡점을 연이어 오픈하며 지방 상권 공략에 나섰다.

특히 거제 디큐브백화점은 오픈 첫날 4천만원 이상의 매출을 달성하며 순조로운 출발을 알렸다. 거제 디큐브백화점 관계자는 “2006년 창사 이래 아웃도어 및 스포츠 브랜드 중에서 하루 최고 매출”이라고 전했다.

페리노는 청계산점과 신도림 디큐브시티점을 성공적으로 오픈한 것에 이어 11월 김포공항 아울렛점, 강남 청담점, 목포점, 여천점, 순천점 등을 차례로 오픈할 예정이다. 이로써 페리노의 올 하반기 목표인 15개 이상의 매장 오픈을 무난하게 달성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 최근 선보인 장근석을 모델로 한 TV 광고는 140년의 브랜드 전통과 전설적인 알피니즘 등반가인 라인홀트 메스너 후원을 소재로 활용한 점이 눈길을 끌었다.

한편 페리노는 장근석을 모델로 한 TV 광고를 공개하는 등 공격적인 마케팅에도 주력하고 있다. 최근 선보인 TV 광고는 기존 아웃도어 브랜드와 차별화된 콘셉트로 140년의 브랜드 전통과 전설적인 알피니즘 등반가인 라인홀트 메스너 후원을 소재로 활용하여 눈길을 끌었다. 이와 더불어 장근석이 주연을 맡은 KBS 수목드라마 <예쁜 남자>의 제작지원에 나서며 홍보 효과를 극대화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