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도어 기어 100 ⑧ 캠핑 장비
아웃도어 기어 100 ⑧ 캠핑 장비
  • 정리 김정화 기자
  • 승인 2013.10.01 16: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단언컨대 월간 아웃도어는 가장 친절한 가이드입니다
의류·배낭·슈즈·텐트 등…13개 분야 제품 엄선

캠핑 장비는 보통 텐트·타프, 퍼니처, 슬리핑 기어, 쿡 웨어, 스토브, 랜턴 등으로 분류된다. 캠핑은 오토캠핑과 백패킹으로 나눈다. 오토캠핑 장비들은 크고 무겁고 또 챙겨야할 것들도 많다. 반면 백패킹 장비는 작고 가볍고 또 챙길 품목들도 단출하다. 오토캠핑은 가족 단위가 중심이고, 백패킹은 솔로나 커플에게 어울린다. 어떤 캠핑을 할지 먼저 고민해야 한다.

62 <로고스> 윈드 실드 키친
스토브 바람막이가 부착된 키친 테이블. 조미료 선반, 메쉬 선반, 키친 페이퍼 홀더, 랜턴 후크 등 다양한 툴을 부착해 편의성을 높였다. 롤 업 가능한 상판은 작게 수납할 수 있으며 캐리백이 포함되 운반과 보관이 편리하다. 무게는 1kg. 13만원. 로고스코리아.

63 <스노우라인> 멀티 키친 테이블
대나무 집성재를 사용해 자연친화적이면서 내구성이 강한 테이블. 다리는 알루미늄을 사용해 열과 오염에 강하며 상판을 안정적으로 지지해 주며 다리 높이는 버튼식으로 40cm~60cm까지 조절할 수 있다. 전용 수납 케이스 포함으로 보관과 수납이 편하다. 무게는 약 9kg. 31만원. 스노우라인.

64 <헬리녹스> 체어 원
인체공학적 설계로 오래 앉아 있어도 허리와 무릎이 편하다. 등받이 부분은 메쉬를 사용해 통기성이 우수하며 시트는 폴리에스터를 사용해 늘어짐을 방지했다. DAC 알루미늄 폴을 적용해 가벼우면서도 내구성이 뛰어나다. 폴대의 연결부위는 특수 강화플라스틱으로 최대하중은 145kg다. 무게는 프레임, 스킨, 파우치를 포함해 910g이다. 9만9000원. 동아알루미늄.

65 <라푸마> 롱 릴렉스 체어
의자 다리까지 이어진 프레임이 등을 안정적으로 지지해 준다. 프레임은 알루미늄을 사용했으며 등받이가 길게 제작돼 편안하게 뒤로 기댈 수 있다. 무게는 3.2kg. 16만원. 엘지패션.

66 <네파> 캠퍼 체어
다용도로 사용가능한 사방접이식 의자. 스틸 재질과 폴리옥스포드 원단을 사용해 견고하다. 팔걸이 패드와 등받이, 시트에 폼을 넣어 편안함을 더했다. 직선형태의 수납으로 부피가 작고 수납케이스가 포함돼 이동과 보관이 편리하다. 6만3000원. 네파.

67 <이지캠프> 휘파람 주전자
스테인리스 재질로 산뜻한 색상이 돋보이는 주전자. 내용물이 끓어도 손잡이는 뜨거워지지 않아 안전하다. 용량은 2ℓ며 색상은 블루, 오렌지, 폴리쉬, 라임 등 4가지로 출시했다. 3만원. 성화.

68 <코베아> 쉐프 마스터 BBQ
훈제식 BBQ, 숯불구이, 꼬치요리 등을 즐길 수 있는 5단계 높이 조절 시스템을 갖춘 조리기구. 숯뿐만 아니라 가스스토브를 열원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뚜껑의 투명창을 통해 조리 상태를 확인할 수 있다. BBQ 세트와 그릴 모두 스테인리스로 제작됐으며 본체와 숯통, 숯받이, 기름받이판, 그릴과 뚜껑 등으로 구성됐다. 28만8000원. 비젼코베아.

69 <써미트> 에어스트림 쿨러 40L
캠핑, 낚시 등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시 음식물을 신선하게 보관하면서 이동할 수 있는 소프트 쿨러백. 손잡이부분에는 탈부착이 가능한 쿠션패드가 적용됐으며 바닥면에는 내마모성 내수성의 소재를 사용했다. 아치형으로 자리한 아세탈 파이프는 내용물의 형태와 관계없이 외관을 유지해준다. 내부 방수백은 탈부착이 가능해 세척 및 건조가 편하다. 9만8000원. 써미트.

70 <에버뉴> 티탄 포트 500 with 스토브
500ml 티타늄 포트와 스토브, 포트 스탠드, 바람막이로 구성된 세트 상품. 스토브는 알콜용이지만 고체연료나 나뭇가지 등을 이용해도 된다. 스탠드를 분리해 포개면 콤팩트하게 수납할 수 있다. 손잡이는 뜨거워지지 않도록 실리콘 튜브를 사용했다. 26만8000원. SNS컴퍼니.

71 <코베아> 경질23
내식성과 내마모성이 뛰어난 2~3인용 코펠. 알루미늄 재질을 사용했으며 각각 1.8ℓ, 1ℓ 코펠과 프라이팬 그릇 3개, 국자, 주걱 등으로 구성됐다. 프라이팬은 논스틱 코팅처리로 조리시 음식이 눌러붙지 않는다. 케이스를 포함해 814g이다. 4만8000원. 비젼코베아.

72 <파세코> 2구 가스스토브
원터치 점화방식의 스토브. 화력 3100kcal을 자랑해 조리할 때 편리하다. 5각형 개별 그레이트로 청소와 관리가 쉬우며 조리나 이동시 빠지지 않도록 그레이트를 돌려 고정할 수 있다. 접이식 다리받침은 최대하중 80kg까지 버틴다. 스테인레스 재질로 무게는 5.8kg. 33만원 파세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