휠라, 2013 다운재킷 컬렉션 화보 공개
휠라, 2013 다운재킷 컬렉션 화보 공개
  • 이주희 기자
  • 승인 2013.09.27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속모델 손연재·조윤우 촬영…감각적인 컬러·슬림핏 강조

▲ 스포츠 브랜드 휠라가 전속모델 손연재·조윤우와 함께한 2013 다운재킷 컬렉션 화보를 공개했다.

스포츠 브랜드 휠라가 전속모델 손연재·조윤우와 함께한 2013 다운재킷 컬렉션 화보를 공개했다. 휠라는 이번 화보에서 올 시즌 트렌드 컬러인 레드, 퍼플 등의 감각적인 컬러를 활용한 슬림한 핏의 다운재킷을 다양한 스타일로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지난해 일명 ‘손연재 다운’으로 불리며 휠라 다운재킷을 완판 대열에 올려놓았던 손연재는 이번 화보를 통해 발랄한 소녀부터 성숙한 여인의 이미지까지 고루 소화하며 남다른 매력을 뽐냈다. 새로 합류한 신인 연기자 조윤우는 손연재와 완벽한 호흡을 자랑하며 밝고 부드러운 이미지와 특유의 패션 감각으로 세련된 스타일을 완성시켰다.

▲ 휠라는 이번 화보에서 올 시즌 트렌드 컬러인 레드, 퍼플 등의 감각적인 컬러를 활용한 슬림한 핏의 다운재킷을 다양한 스타일로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휠라 관계자는 “손연재 선수와 연기자 조윤우, 두 명의 이미지가 잘 어우러져 브랜드가 추구하는 콘셉트가 매우 잘 표현된 것 같다”며 “휠라만의 스타일리시 퍼포먼스룩을 다양하게 제안할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감을 표했다.

휠라의 2013 다운재킷 컬렉션 화보는 휠라코리아 공식 홈페이지(http://www.fila.co.kr)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