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밀리사이트
레키, 서울숲에서 노르딕워킹 클래스 연다
레키, 서울숲에서 노르딕워킹 클래스 연다
  • 이주희 기자
  • 승인 2013.09.16 14: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월 30일 락앤락 서포터즈 대상…노르딕워킹용 스틱 무상 대여

▲ 독일의 명품 스틱 브랜드 <레키>를 정식 수입·판매하고 있는 메드아웃도어가 오는 9월 30일 서울숲에서 노르딕워킹 클래스를 개최한다.

독일의 명품 스틱 브랜드 <레키>를 정식 수입·판매하고 있는 메드아웃도어(대표 김병철)가 오는 9월 30일 서울숲에서 노르딕워킹 클래스를 개최한다. 이번 노르딕워킹 클래스는 25만여 명이 활동하고 있는 여성 온라인 커뮤니티 사이트 락앤락 서포터즈 회원을 대상으로 ‘도심속 북유럽워킹을 즐기다’라는 주제로 기획됐다.

레키와 함께하는 노르딕워킹 클래스는 9월 30일 오전 10시 30분부터 13시까지 2시간 30분간 진행된다. 이번 클래스 참가자들에게는 레키의 노르딕워킹용 스틱을 무상으로 대여해주며 독일 NWI에서 인증한 정식 코치의 진행으로 노르딕워킹이 생소한 여성들을 위해 기초적인 설명부터 스트레칭, 올바른 자세, 스틱 사용법 및 노르딕워킹 운동법까지 체계적으로 배울 수 있다. 교육을 마친 후에는 서울숲에서 직접 노르딕워킹을 체험하는 시간으로 꾸며질 예정이다.

▲ 이번 클래스가 열리는 서울숲은 울창한 숲과 다양한 산책코스가 있어 노르딕워킹을 즐기기에 제격인 곳이다.

이번 노르딕워킹 클래스는 노르딕워킹에 관심있고 배우고 싶은 락앤락 서포터즈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락앤락 서포터즈 홈페이지(http://www.be the1.co.kr)의 ‘오프라인 참여’ 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선착순 20명 마감으로 당첨자는 9월 27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레키 모자와 락앤락 물병, 물과 간식으로 구성된 5만원 상당의 워킹 세트가 제공되며 베스트 후기 작성자 3명에게는 레키의 고급의류가 상품으로 주어진다.

메드아웃도어 관계자는 “이번 클래스를 통해 노르딕워킹의 다양한 운동 효과를 널리 알리고 보다 많은 이들이 노르딕워킹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겠다”며 “여성들도 쉽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건강 증진 운동으로 노르딕워킹을 추천한다”고 전했다. 아울러 “향후에도 다양한 커뮤니티 채널을 통해 노르딕워킹의 활성화를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 이번 노르딕워킹 클래스는 노르딕워킹에 관심있고 배우고 싶은 락앤락 서포터즈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락앤락 서포터즈 홈페이지의 ‘오프라인 참여’ 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