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에프엘 아웃도어, 권상우 광고촬영 현장 공개
비에프엘 아웃도어, 권상우 광고촬영 현장 공개
  • 권민혁 수습기자
  • 승인 2013.09.11 15: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3 F/W 시즌 촬영…특유의 카리스마로 아웃도어 패션 완벽 소화

▲ 비에프엘 아웃도어가 배우 권상우와 전속 모델 계약을 맺고 지난 8월 28일 2013 F/W 시즌 광고 촬영을 진행했다.

배우 권상우가 아웃도어 브랜드 버팔로 광고촬영에서 특유의 카리스마와 감각적인 패션으로 매력을 과시했다. 버팔로 브랜드를 전개하고 있는 비에프엘 아웃도어는 최근 배우 권상우와 전속 모델 계약을 맺고 지난 8월 28일 2013 F/W 시즌 광고촬영을 진행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권상우는 세련된 디자인과 기능성이 돋보이는 재킷·패딩 등 다양한 아웃도어 의상들을 소화해 내며 스타일리시한 아웃도어 스타일을 선보였다. 특히 가을 분위기를 배경으로 캠핑용 야전 침대에 누워 휴식을 취하는 권상우의 모습은 자유분방함과 강인한 매력을 동시에 발산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권상우는 바쁜 일정 중에서도 피곤한 기색 없이 꼼꼼히 모니터를 체크하는 등 열정적인 움직임으로 촬영에 임했다는 후문이다.

▲ 촬영 현장에서 권상우는 자유분방함과 강인한 매력을 동시에 발산하며 아웃도어 룩의 감각을 잘 표현해냈다.

비에프엘 아웃도어의 곽민호 총괄이사는 “권상우의 야성적이고 도전적인 이미지가 브랜드와 잘 부합돼 전속 모델로 발탁했다”며 “한층 세련된 디자인과 업그레이드 된 제품들을 선보이는 한편 적극적인 마케팅을 통해 브랜드 영향력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