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드벤처웨어 콘셉트 부각…제품 특성 살린 스토리 돋보여
▲ 어드벤처웨어 브랜드 오프로드가 전속모델인 배우 김남길과 함께한 가을 시즌 TV 광고를 공개했다. |
어드벤처웨어 브랜드 오프로드(대표 김형섭)가 전속모델인 배우 김남길과 함께한 가을 시즌 TV 광고를 공개했다. 오프로드의 이번 광고는 대자연 속에서 모험을 즐기는 김남길의 모습을 담아내며 2013 F/W 시즌 콘셉트인 ‘아이슬란드 탐험’을 부각시키는데 주력했다.
광고는 김남길이 오프로드 차량을 타고 가다 차의 바퀴가 땅에 빠져 헛도는 장면으로 시작한다. 김남길은 입고 있던 오프로드의 재킷을 벗어 바퀴와 지면 사이에 깔고 탈출에 성공한다. 이 장면을 통해 오프로드는 탐험을 즐기는 극한의 자연환경에서 아웃도어 웨어에 필요한 기능성을 잘 표현했다. 먼지 등의 오염 물질이 잘 묻지 않고 쉽게 제거되는 방오 기능과 마찰, 열로부터 옷을 보호하는 내마모 기능이 그것.
▲ 오프로드의 이번 광고는 대자연 속에서 모험을 즐기는 김남길의 모습을 담아내며 2013 F/W 시즌 콘셉트인 ‘아이슬란드 탐험’을 부각시킨 것이 특징. |
▲ 오프로드의 가을 시즌 광고는 대자연을 고스란히 담아낸 아름다운 영상과 김남길의 카리스마와 남성미 넘치는 모습을 생동감 있게 전달함으로써 브랜드 콘셉트와 제품의 특성을 모두 잘 담아냈다는 평이다. |
오프로드의 가을 시즌 광고는 대자연을 고스란히 담아낸 아름다운 영상과 김남길의 카리스마와 남성미 넘치는 모습을 생동감 있게 전달함으로써 브랜드 콘셉트와 제품의 특성을 모두 잘 담아냈다는 평이다.
오프로드 관계자는 “이번 광고를 통해 어드벤처웨어 오프로드가 가진 브랜드의 정체성을 소비자들에게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누구나 한 번쯤 마음 속에 품어봤을 미지의 영역 탐험에 대한 로망을 모델 김남길과 함께 멋지게 풀어냈다”고 전했다.
오프로드의 가을 시즌 TV 광고는 지상파를 비롯한 각종 케이블 방송과 오프로드 홈페이지(ww w.offroad-korea.com)를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 오프로드의 가을 시즌 TV 광고는 지상파를 비롯한 각종 케이블 방송과 오프로드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웃도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