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프라인, 아웃도어 의류 론칭쇼 개최
캠프라인, 아웃도어 의류 론칭쇼 개최
  • 글 권민혁 수습기자|사진 김태우 수습기자
  • 승인 2013.08.27 18: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월 27일 강남 플래툰 쿤스트할레…2013 F/W·2014 S/S 신제품 선보여

▲ 캠프라인은 새로운 의류 라인을 선보이는 론칭 이벤트를 8월 27일 강남 논현동 플래툰 쿤스트할레에서 개최했다.

국내 아웃도어 브랜드 캠프라인이 8월 27일 강남 플래툰 쿤스트할레에서 론칭 행사를 개최했다. 캠프라인의 의류 라인을 새롭게 선보인 이번 행사에는 캠프라인 장정선 대표와 고어텍스코리아 김재경 이사, 슈퍼패브릭 김영호 사장 등 업계 관계자 200여명이 참석했다.

▲ 이번 행사에서는 캠프라인 장정선 대표를 비롯해 업계 관계자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 이날 행사를 통해 새롭게 선보인 캠프라인의 의류 라인. 심플한 라인과 최근 트렌드를 반영한 컬러감으로 캐주얼 아웃도어 룩을 선보였다.

행사에 앞서 장정선 대표는 “캠프라인은 고어텍스를 비롯한 다양한 기능성 소재와 릿지엣지 아웃솔과 같은 혁신적인 제품으로 아웃도어 업계에서 꾸준히 인정 받아왔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토털 프리미엄 아웃도어 브랜드로 다시 도약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캠프라인의 2013년 F/W와 2014년 S/S 의류 부문 신상품을 공개한 가운데 디렉터 장서우 전무가 직접 캠프라인 브랜드를 소개하고 제품 콘셉트와 사업 전개 방향 등을 설명하는 시간을 가졌다.

▲ 캠프라인 장정선 대표는 의류 라인 론칭을 통해 캠프라인의 사업 전개 방향을 토털 아웃도어 브랜드로 확장할 것임을 밝혔다.
▲ 캠프라인 디렉터 장서우 전무는 직접 캠프라인 브랜드를 소개하고 제품 콘셉트와 사업 전개 방향 등을 설명했다.

특히 이날 공개한 신제품들은 최근 트렌드인 형광을 활용한 퍼플, 네이비, 레드 등 비비드 컬러와 핏팅감이 돋보이는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으로 관계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밖에도 캠프라인 신제품들을 직접 살펴보고 착용할 수 있는 오픈하우스 형태로 행사장을 마련하고 미디어 퍼포먼스 쇼와 고어텍스 체험 행사, 케이터링 서비스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했다.

장서우 전무는 “캠프라인의 전문 기능성 아웃도어 제품들과 함께 세련된 감각이 돋보이는 캐주얼 아웃도어 룩을 선보일 예정”이라며 “앞으로 기능성과 디자인에 초점을 맞춘 토털 아웃도어 패션을 제안할 것”이라고 전했다.

▲ 캠프라인의 2014 S/S 시즌 신제품.
▲ 의류 라인과 더불어 캠핑 장비와 전문 클라이밍 장비를 함께 공개했다.

▲ 캠프라인은 고어텍스 소재와 슈퍼 패브릭 소재를 활용한 다양한 라인의 등산화를 선보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