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랜더코리아, 공식 쇼핑몰 오픈
힐랜더코리아, 공식 쇼핑몰 오픈
  • 이주희 기자
  • 승인 2013.08.27 16: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루프탑텐트·어닝·캠핑용품 판매…브랜드 소개·제품 리뷰·커뮤니티 등의 카테고리 구성

▲ 루프탑텐트 브랜드 힐랜더코리아가 공식 쇼핑몰을 오픈했다.

루프탑텐트 브랜드 힐랜더코리아(대표 한광진)가 공식 쇼핑몰을 오픈했다. 쇼핑몰에서는 루프탑텐트와 루프탑텐트용 액세서리를 비롯해 어닝과 관련 액세서리, 쿨러와 같은 캠핑용품 등을 판매한다. 쇼핑몰 오픈을 통해 그간 쉽게 구매하기는 어려웠던 힐랜더의 제품들을 손쉽고 빠르게 구매할 수 있게 되었다. 또한 브랜드 소개 및 뉴스와 이벤트, 유저들이 직접 참여하는 제품 리뷰·커뮤니티 등의 카테고리로 구성되어 힐랜더에 관한 다양한 정보를 알아보기 쉽도록 제작했다.

힐랜더는 ‘언덕 위의 상륙자’라는 뜻으로 언덕 위에서 캠핑을 즐기며 아름다운 자연과 하나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힐랜더코리아는 지난 2010년 힐랜더를 론칭한 이래 루프탑텐트를 끊임없이 연구·개발하여 국내 환경과 캠핑문화에 적합한 제품을 선보이며 루프탑텐트의 대중화를 이끈 주역이라 할 수 있다.

힐랜더코리아 관계자는 “최근 루프탑텐트가 여러 언론매체에 소개되고 있어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며 “쇼핑몰에서 단순 판매로만 그치지 않고 고객들과 소통할 수 있는 장으로 발전시켜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아울러 “브랜드의 가치와 자부심을 담아 만든 제품들을 바탕으로 캠핑 문화를 선도하는데 앞장서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