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 코리아아웃도어쇼 포토뉴스 ③ 아웃도어 라이프
2013 코리아아웃도어쇼 포토뉴스 ③ 아웃도어 라이프
  • 사진 김해진 기자 김태우 수습기자
  • 승인 2013.08.21 18: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전문 아웃도어 용품을 비롯해 아웃도어 기능을 활용한 다양한 생활 소품도 함께 선보였다.
카라반캠프는 클린켄틴, 씨투써밋 등 다양한 아웃도어 용품을 선보였으며 특히 클린켄틴의 보온보냉병이 뛰어난 기능성으로 주목받았다.
모츠는 전자와 나무 공예를 접목한 이색적인 디자인 용품들을 공개했다. 특히 캠핑 트렌드에 맞춘 라디오와 스피커 등을 선보였다.
다양한 기능성 아웃도어 제품들이 전시된 가운데 등산화를 위한 세제가 나와 눈길을 끌었다.
세그웨이는 솔로휠 바이크를 선보이고 전시장을 찾은 관람객들에게 체험행사를 진행했다.
LG전자에서 선보인 미니빔tv. 기존 빔프로젝터에 비해 크기가 작아 캠핑에서도 활용할 수 있다.
홍콩 우산 브랜드 오페스의 와인병 닮은 우산. 와인병을 닮은 와인케이스 안에 우산을 보관할 수 있다.
열 에너지를 활용한 온풍기. 밑 부분에 열을 가하면 그 에너지로 온풍기를 작동할 수 있는 아이디어 상품이다.
아웃도어 기능을 활용한 다양한 디자인의 생활 용품이 선보였다. 사진은 해골 모양의 플래시.
니콘카메라는 아웃도어 활동시 카메라 촬영에 필요한 아이디어 상품들을 소개했다.
태호산업에서 선보인 무동력 자가 발전기. 내연기관 동력 없이 풍력, 태양광, 일반 가정전기, 수동으로 충전되는 자가발전기로 오토캠핑족들의 관심을 한눈에 받았다.
와인의 차가움을 유지할 수 있는 와인잔. 아웃도어의 보온용품을 활용한 상품이다.
오염된 물을 정수해 마실수 있는 하이드레이션 시스템 정수기. 캠핑 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 이번 전시회에서는 전문 아웃도어 용품을 비롯해 아웃도어 기능을 활용한 다양한 생활 소품도 함께 선보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