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크웨어 얼바인, 공식 홈페이지 오픈
바이크웨어 얼바인, 공식 홈페이지 오픈
  • 이주희 기자
  • 승인 2013.08.20 14: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품 정보 및 다양한 콘텐츠 제공…8월 20일~9월 6일 ‘널리널리’ 이벤트 실시

▲ 호전리테일이 전개하는 바이크웨어 브랜드 얼바인이 공식 홈페이지(http://www.ulvine.com/)를 오픈했다.

호전리테일(대표 김지원)이 전개하는 바이크웨어 브랜드 얼바인이 공식 홈페이지(http://www.ulvi  ne.com/)를 오픈했다. 얼바인의 공식 홈페이지는 브랜드 제품 정보를 소개하고 판매하는 한편 이슈, 이벤트, 커뮤니티 등의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한다. 특히 메인 화면을 간결하고 한눈에 보기 쉽도록 제작하여 홈페이지 이용자들이 원하는 정보에 보다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배려했다.

얼바인은 어반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며 론칭 전부터 이미 바이크 마니아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며 알려진 브랜드다. 유니크하고 세련된 디자인의 자전거 의류를 선보이는 브랜드답게 공식 홈페이지 또한 비비드한 컬러 매치와 감각적인 디자인 구성으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고스란히 담아낸 점이 눈에 띈다.

얼바인 관계자는 “얼바인의 공식 홈페이지는 물론 블로그와 페이스북 등을 통해 고객들이 원하는 바이크웨어를 함께 공유하고 얼바인 브랜드만의 정체성을 확립해 나갈 계획”이라며 “홈페이지 오픈을 기점으로 론칭쇼, 동호회 후원 등 다양한 캠페인 활동을 펼치며 새로우면서도 친근한 브랜드로 고객들에게 다가갈 것”이라고 전했다.

▲ 얼바인은 공식 홈페이지 오픈을 기념하며 9월 6일까지 ‘널리널리’ 이벤트를 실시한다.

한편 얼바인은 공식 홈페이지 오픈을 기념하며 9월 6일까지 ‘널리널리’ 이벤트를 실시한다. ‘널리널리’ 이벤트는 얼바인 티저 영상을 SNS나 블로그 또는 카페 등을 통해 공유하고 홈페이지나 페이스북에 URL 주소를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로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얼바인 F/W 신제품, 쿨토시,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의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며 당첨자 발표는 9월 11일 얼바인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 블로그에 공지될 예정이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얼바인 홈페이지를 비롯해 블로그(http://blog.naver.com/ulvine/) 또는 페이스북(www.facebook.com/ULVINE)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