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파, 아웃도어스쿨 아일랜드 라이딩 참가자 모집
네파, 아웃도어스쿨 아일랜드 라이딩 참가자 모집
  • 권민혁 수습기자
  • 승인 2013.08.20 10: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월 28일까지 홈페이지 통해 신청…9월 7~8일 군산 선유도에서 조휘만 강사 진행

▲ 네파가 3차 아웃도어 스쿨을 개최하고 오는 8월 28일까지 프로그램 참가자를 모집한다.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대표 김형섭)가 3차 아웃도어스쿨을 개최하고 오는 8월 28일까지 참가자를 모집한다. 네파의 아웃도어스쿨은 전문가로 구성된 네파 익스트림팀과 함께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을 직접 체험하고 배울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이번 교육은 아일랜드 라이딩을 주제로 네파 익스트림팀의 조휘만 강사와 함께하며 9월 7일부터 1박 2일간 군산 선유도에서 개최된다. 지난 1·2차 교육에서는 스킨스쿠버 다이빙과 익스트림 루어 낚시 등의 교육 프로그램으로 참가자들에게 호응을 얻었다.

▲ 제 3차 아웃도어 스쿨은 아일랜드 라이딩을 주제로 군산 선유도 일원에서 네파 익스트림팀인 조휘만 강사와 함께 진행된다.

참가 신청은 8월 28일까지 아웃도어스쿨 홈페이지(school.nepa.co.kr)를 통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며 모집인원은 10명이다. 교육 참가자들에게는 아웃도어 활동에 필요한 장비와 숙식 일체가 지원되며 참가비는 무료다.

네파의 마케팅팀 윤희수 팀장은 “이번 프로그램을 진행하면서 아웃도어 활동에 대한 높은 관심을 확인했다”며 “3차 프로그램인 자전거를 비롯해 앞으로도 캠핑, 암벽등반, 트레킹, 산악스키 등 아웃도어 활동 저변 확대와 올바른 문화 조성을 위한 교육 프로그램을 지속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