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 코리아아웃도어쇼 성황리 마쳐
2013 코리아아웃도어쇼 성황리 마쳐
  • 글 이주희 기자|사진 김해진 기자
  • 승인 2013.08.19 13:27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캠핑존·등산&트레킹존·아웃도어카존 등 구성…관람객 3만 5천여명 다녀가

▲ 일산 킨텍스에서 8월 15일부터 18일까지 나흘간 열린 ‘2013 코리아아웃도어쇼’가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일산 킨텍스에서 8월 15일부터 18일까지 나흘간 열린 ‘2013 코리아아웃도어쇼’가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이번 전시회는 캠핑존, 등산&트레킹존, 아웃도어카존, 아웃도어라이프존, 인조이아웃도어존 등으로 나뉘어 아웃도어 패션, 캠핑용품, 등산·트레킹 용품, 아웃도어 차량, 바이크, 여행, 캠핑푸드, 디지털 장비 등 다채로운 아웃도어 관련 용품들이 전시되었다. 나흘간 3만 5천여명의 관람객들이 전시회를 찾아 성황을 이뤘다.

▲ 2013 코리아아웃도어쇼는 캠핑존, 등산&트레킹존, 아웃도어카존, 아웃도어라이프존, 인조이아웃도어존 등으로 콘셉트별로 나뉘어 다양한 아웃도어 관련 용품들이 전시되었다.

▲ 이번 전시회는 나흘간 3만 5천여명의 관람객들이 전시회를 찾아 성황을 이뤘다.

2013 코리아아웃도어쇼는 아웃도어의 최신 트렌드를 한눈에 파악할 수 있는 신제품 및 주력 제품들을 대거 선보여 관람객들의 발길이 이어졌다. 아웃도어·캠핑 입문자부터 마니아까지 고루 아우르는 전시 품목과 부대행사를 선보이며 관심을 모았다. 특히 가족단위 관람객들이 곳곳에서 눈에 띄는 모습이었다.

▲ MTB 박준성 선수는 자신에게 맞는 자전거 고르는 법을 강연했다.

▲ 캠핑 블로거로 알려진 차칸늑대 강대현씨는 ‘초보자를 위한 오토캠핑 가이드’를 진행하여 캠핑족들의 관심을 모았다.

전시회 기간 내내 유익한 정보를 제공하고 즐거움도 선사하는 다양한 부대행사도 펼쳐졌다. 등산에 관한 궁금증을 풀어주는 안전 등산교육을 비롯해 안전하게 자전거 타는 법, 자신에게 맞는 자전거 고르는 법 등의 강연회가 열렸다. 또한 캠핑 블로거로 알려진 차칸늑대 강대현씨의 ‘초보자를 위한 오토캠핑 가이드’, ‘캠핑장 쥔장이 되자’ 저자 한민식씨의 캠핑장 창업 강연, 여행작가 임운석씨의 오토캠핑 여행 특강 등이 진행되어 캠핑족들의 호응을 받았다.

▲ (주)비글의 장치국 대표는 아웃도어 활동 시 트랭글 GPS를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방법을 강연했다.

▲ 우쿨렐레 특유의 맑고 청량한 음색으로 ‘제주도의 푸른 밤’, ‘사랑은 은하수 다방에서’ 등의 가요와 영화 음악 등을 연주한 공연은 관람객들의 박수갈채를 받았다.

즐길거리 또한 풍성하게 마련됐다. 전기 스쿠터 세그웨이를 직접 타볼 수 있는 체험 행사에는 관람객들이 끊이지 않고 몰렸다. 우쿨렐레 특유의 맑고 청량한 음색으로 ‘제주도의 푸른 밤’, ‘사랑은 은하수 다방에서’ 등의 가요와 영화 음악 등을 연주한 공연과 낭만유랑악단의 감미로우면서도 열정적인 무대는 관람객들의 박수갈채를 받았다.

▲ 전기 스쿠터 세그웨이를 직접 타볼 수 있는 체험 행사에는 관람객들이 끊이지 않고 몰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0 / 400
positano 2013-08-22 12:30:34
폭스바겐 봉고차 귀요미네요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