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패킹에서 오토캠핑까지 안락한 휴식 파트너, 해먹
백패킹에서 오토캠핑까지 안락한 휴식 파트너, 해먹
  • 임현주 기자
  • 승인 2013.08.18 16: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엔오, 라시에스타 해먹 선보여…가족 관람객 관심 높아

▲ 에스엔에스 컴퍼니가 2013 코리아아웃도어쇼에 참가해 해먹 설치존을 마련하고 이엔오와 라시에스타 해먹을 소개했다.

에스엔에스 컴퍼니(대표 한상일)가 8월 18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2013 코리아아웃도어쇼에 참가해 초경량 해먹 브랜드 이엔오와 친환경 해먹 브랜드 라시에스타를 선보였다. 최근 백패킹과 캠핑인구가 급증하면서 해먹의 수요가 증가하고 있음을 입증하듯 이번 전시회에서도 해먹 설치존에 많은 관람객이 몰렸다.

▲ 해먹 설치존에서 해먹을 체험하고 있는 어린이 관람객.

이엔오 해먹은 내구성이 뛰어나면서 경량성이 우수한 해먹 전문 브랜드이다. 패킹 부담 없어 백패커들이 많이 찾는 아이템이다. 라시에스타 해먹은 오토캠핑을 즐기는 캠퍼들 사이에서 사랑받고 있다. 콜롬비아, 브라질, 인도 등에서 직접 재배한 유기농 면화를 사용하는 친환경 해먹 브랜드로서 화려하고 모던한 컬러, 심플하고 독창적인 패브릭 디자인, 고품질의 퀄리티, 특유의 안락함 그리고 우수한 내구성 등의 장점을 높이 평가받고 있다.

마케팅 김민환 주임은 “이엔오와 라시에스타는 독창적인 디자인과 고품질의 기능성으로 소비자의 인정을 받고 있다”며 “꾸준한 브랜드 홍보를 통해 브랜드 가치를 높여 나갈 것이다”고 말했다.

▲ 라시에스타 해먹은 화려하고 모던한 컬러, 심플하고 독창적인 패브릭 디자인, 고품질의 퀄리티, 특유의 안락함 그리고 우수한 내구성 등으로 높이 평가받고 있다.

▲ 초경량 이엔오 해먹과 친환경 라시에스타 해먹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