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산레져, 패밀리형 캠핑라인 강세 보여
태산레져, 패밀리형 캠핑라인 강세 보여
  • 임현주 기자
  • 승인 2013.08.17 01: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년 가스용품 라인업 예정…가격경쟁력과 제품 퀄리티로 승부

▲ 태산레져가 2013 코리아아웃도어쇼에서 마운틴 이큅먼트의 다양한 캠핑용품들을 선보였다.

태산레져(대표 김성태)가 8월 18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2013 코리아아웃도어쇼에서 아웃도어 브랜드 마운틴 이큅먼트의 다양한 제품들을 소개했다. 이번 전시회를 통해 F/W 아웃도어 의류에서부터 캠핑용품까지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였다.

▲ 마운틴 이큅먼트 오토캠핑존은 전시 기간 내내 관람객의 뜨거운 관심을 받으며 이목을 끌었다.

특히 캠핑용품은 전시 기간 내내 관람객의 뜨거운 관심을 받으며 이목을 끌었다. 다양한 제품 라인업과 품질 그리고 가격경쟁력을 내세운 결과다. 3여 년의 제품 라인업을 마친 마운틴 이큅먼트는 패밀리 캠핑을 주력라인으로 캠핑사업을 본격화 중이다. 텐트, 타프, 테이블·의자, 쿠킹&바비큐 등의 라인업 완료 이후 앞으로는 제품 다양성 강화와 가스용품 라인의 확대로 매출 증대를 기대하고 있다. 유통망은 현재 온라인 위주의 취급점을 필두로 내년 캠핑과 의류를 콘셉트로 한 대리점 오픈을 예정하고 있으며 꾸준히 점차적인 유통망을 확대해 나갈 방침이다.

태산레져 김영록 상무는 “마운틴 이큅먼트 캠핑라인은 입문자를 타겟으로 합리적인 가격의 캠핑용품을 제시할 예정”이라며 “가격경쟁력과 기능성을 내세운 마케팅으로 고객을 확보해 나갈 것이다”라고 말했다.

▲ 어린 아이와 함께 전시장을 찾은 가족 관람객.

▲ 타프와 텐트를 꼼꼼히 살펴보는 아빠와 아들의 뒷모습에 호기심이 가득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