넬슨스포츠, 전문가의 노하우를 담았다
넬슨스포츠, 전문가의 노하우를 담았다
  • 글 이주희 기자|사진 김해진 기자
  • 승인 2013.08.16 22: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3 코리아웃도어쇼 닉왁스·페더드프렌즈 전시…아웃도어 전용 세제·전문가형 다운으로 시선모아

▲ 넬슨스포츠가 8월 18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2013 코리아아웃도어쇼에서 기능성 세제 및 발수처리제 <닉왁스>와 전문가형 다운 브랜드 <페더드프렌즈>의 다양한 제품들을 소개했다.

넬슨스포츠(대표 정호진)가 8월 18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2013 코리아아웃도어쇼에서 기능성 세제 및 발수처리제 <닉왁스>와 전문가형 다운 브랜드 <페더드프렌즈>의 다양한 제품들을 소개했다.

고가의 아웃도어 의류 및 용품을 오래도록 사용하고 싶다면 닉왁스를 주목하자. 닉왁스는 아웃도어 의류 및 용품의 기능을 복구하고 성능 향상을 돕는 아웃도어 전용 세제다. 고어텍스 등의 방수, 다운 재킷을 비롯해 가죽 소재 등산화, 일반 등산화, 침낭 등 각종 아웃도어 제품을 손쉽게 세탁할 수 있을 뿐 아니라 발수 기능까지 유지시켜주는 똑똑한 아이템이다.

▲ 닉왁스는 아웃도어 의류 및 용품의 기능을 복구하고 성능 향상을 돕는 아웃도어 전용 세제다. 고어텍스 등의 방수, 다운 재킷을 비롯해 가죽 소재 등산화, 일반 등산화, 침낭 등 각종 아웃도어 제품을 손쉽게 세탁할 수 있을 뿐 아니라 발수 기능까지 유지시켜주는 똑똑한 아이템이다.

닉왁스는 아웃도어 세제 및 발수처리제 업계에서 전 세계 점유율 1위를 차지할 정도로 기능성을 높이 평가받고 있다. 세척제 ‘테크워시’, 발수처리제 ‘다이렉트 워시 인’, 스프레이 타입의 발수처리제 ‘다이렉트 스프레이 온’, 천과 가죽 소재를 관리하는 ‘패브릭&레더 스프레이’ 등을 다양하게 선보여 많은 관람객들의 관심을 이끌어냈다.

▲ 페더드프렌즈는 화려한 색감이 돋보이는 다운 재킷과 침낭을 전시하며 눈길을 사로잡았다.

한편 페더드프렌즈는 화려한 색감이 돋보이는 다운 재킷과 침낭을 전시하며 눈길을 사로잡았다. 페더드프렌즈의 특징은 색상, 소재, 충전재의 양 등을 구매자가 직접 선택할 수 있는 테일러메이드 제품을 제작하는 점이다. 모든 공정을 엄격히 관리하는 덕분에 효율성과 내구성 면에서 탁월한 성능을 인정받으며 미국 전역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